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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우디 S5쿠페 TDI


AudiA5스포츠백, A5쿠페 및 A5카브리올레는 이제 새로운 외관과 최첨단 MMI터치 작동 개념을 특징으로 합니다. 가벼운 하이브리드 기술은 연료 소비를 줄이는 동시에 더 큰 편안함을 제공합니다. 전기식 컴프레서가 장착된 3.0TDI엔진과 업데이트된 AudiS5Sportback및 S5Coupé의 48V주 전기 시스템은 강력한 힘을 제공합니다.





스포티한 룩:외관 디자인


2007년부터 1세대까지 스포티하고 조화로운 차체 라인에 매료됐다. 2016년 2세대는 새롭고 더 선명한 억양을 추가했다. 이번 3세대는 외관이 상당히 많은 부분이 바뀌었으며, 특히 프런트 엔드를 통해 더욱 멋진 외관을 만들어 냈습니다. 허니 컴 그릴이 있는 싱글 프레임은 평평하고 좀 더 넓다. 그릴 위의 환기구는 1984년의 전통적인 아우디 스포츠 콰트로를 연상시킨다. 대담한 블레이드는 범퍼의 하단 모서리를 형성하며, 에어 흡입구가 큽니다. 측면에서 보면 새로운 줄 덕에 더 슬림해 보입니다. 사다리꼴 테일 파이프가 달린 디퓨저를 삽입하면서 차량 뒤쪽이 더 넓어 보이게 만들었습니다.




A5제품 라인의 모든 차체 및 엔진 모델은 기본으로 LED헤드 라이트를 사용하여 조립 라인에서 롤 아웃합니다. Audi는 옵션 업그레이드로 부드럽게 동적으로 작동하는 LED후면 램프가 달린 MatrixLED전조등을 제공합니다. 상단 엔드를 선택하는 고객은 Audi레이저 라이트, Dynamic한 방향 지시등이 있는 LED리어 램프, 다이내믹 라이트 시퀀스 등 매트릭스 LED헤드램프를 선택하실 수 있습니다. 장비 라인 개념도 새롭습니다. 기본 모델 외에도, 이제 외장은 고급 라인과 S라인의 두가지 옵션 라인으로 제공됩니다. S모델과 A5카브리올레 또한 그들만의 독특한 외관을 가지고 있다. 이제 외부 라인은 S라인 및 디자인 선택 인테리어 패키지와 자유롭게 결합할 수 있습니다. 고객은 새로운 색조 구역(녹색, 금속)을 포함하여 12개의 도장 색상 중에서 선택할 수 있습니다.


수평 선이 A5모델의 내부를 지배한다. 새로운 운영 체제의 제어 센터인 대형 MMI터치 디스플레이는 계기판의 초점이며 운전자 쪽으로 약간 기울어 있다. 멀티 칼라 등고선 조명 패키지는 어둠 속에서 하이라이트를 추가한다. 이 표준은 설계 선택 장비 라인에 표준으로 적용된다.




새로운 MMI터치 시스템을 갖춘 AudiA5는 현대 스마트 폰과 유사한 사용자 경험을 제공합니다. 음향 피드백이 포함된 10.1인치 터치 디스플레이는 이전 모델에서 사용된 회전 푸시 버튼을 대체합니다. 그래픽은 깔끔하고 축소되며 메뉴 구조는 사용자의 기대를 반영한다. MMI검색은 텍스트 입력을 기반으로 매우 빠르게 반환합니다. 음성 제어는 더 정확하고 활용범위가 확대 됐으며, 라인의 상단은 MMI내비게이션과 인포테인먼트 컨트롤 센터입니다.


내비게이션을 지능적이고 직관적으로 만듭니다. 예를 들어 이전에 주행한 경로를 기반으로 하는 경로를 제안합니다. Audiconnect와 Audiconnectplus는 온라인 교통 신호와 위험 정보, 온 스트리트 주차, Car-to-X서비스 교통 신호등 정보를 포함한 다수의 온라인 서비스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신호등을 제어하는 도시의 중앙 컴퓨터와 차를 연결한다. myAudi앱이 자동차를 고객의 스마트 폰과 연결합니다. 표준 개인 설정을 사용하면 최대 7개의 서로 다른 사용자 프로필을 만들어 개인 설정과 기본 설정을 저장할 수 있습니다. 디지털 아우디 연결 키(옵션)는 Android스마트 폰을 도어를 잠금 해제하고 엔진을 시동할 수 있는 차량 키로 바꿉니다.




업데이트된 아우디 A5는 3세대 모듈형 인포테인먼트 플랫폼(MIB3)인 컴퓨팅 성능이 향상된 새로운 메인 유닛을 사용합니다. 그것은 전화 와 아우디가 서비스를 연결하는 것과 같은 것들을 다루는 동등하게 새로운 통신 박스와 함께 작동한다. AudiA5는 Wi-Fi핫 스팟과 함께 표준으로 제공됩니다. 운전자는 다기능 스티어링 휠을 통해 Audi가상 조종석의 완전한 i, 12.3인치 디스플레이(1,920 x720픽셀)를 제어하며 세가지 뷰 중에서 선택할 수 있습니다. 이는 중요한 정보를 운전자의 직접적인 시야에 투영하는 MMI검색으로 보완됩니다.


A5제품 군에 새로 추가된 주요 기능은 주문형 기능입니다. 이제 고객은 차량을 구입한 후 언제든지 myAudi앱을 사용하여 다음 세가지 기능을 온라인으로 추가할 수 있습니다. Audi내비게이션 MMI플러스, DAB+디지털 라디오 및 Audi스마트 폰 인터페이스 그들은 한달, 일년 또는 무제한의 세가지 기간 중에서 선택할 수 있다. 아우디 전화 박스와 3D사운드가 지원되는 Bang&OlufsenPremium사운드 시스템은 아우디 A5의 제품 군에 속합니다.


아우디는 업데이트된 A5모델용 수많은 운전자 보조 시스템을 제공하며, 그 중 몇가지는 표준 장비입니다. 독일에서는 옵션 시스템이 "Drive"및"Park"패키지에 번들로 포함되어 있습니다.




강력하고 정교하며 효율적인 드라이브 시스템


업데이트된 AudiA5모델은 120kW(163hp)의 출력 범위로 아쉽지만 국내에는 출시가 안됐으며 유럽에서 구입할 수 있습니다. 여기에는 강력한 V6엔진을 장착한 S모델이 포함됩니다. 이 엔진은 Euro4tempmp배기 가스 배출 표준의 한계를 충족합니다.




시장 출시 시점에, 네가지 A5엔진 모델에 가벼운 하이브리드 시스템(MHEV)이 장착될 것이다. 크랭크 축에 연결된 벨트 교류 발전기 시동기는 감속 중에 에너지를 회수하여 소형 리튬 이온 배터리에 저장합니다. 4기통 엔진을 사용하는 MHEV시스템은 12V전기 시스템과 STDI모델의 새로운 48V주 전기 시스템에 통합된다. 예를 들어, S5TDI로, 아우디 측정은 이 전기 도금이 운전자가 가속 페달에서 발을 뗄 때 회복하거나 엔진을 정지시킴으로써 일상적인 작동에서 연료 소비를 최대 0.4리터까지 줄일 수 있다는 것을 보여 준다. 시동 중지 범위는 비정상적으로 빠른 속도로 시작되며, 다시 시작하면 빠르고 원활합니다.


모든 A5모델에는 7단 S트로닉 또는 8단 틸트 로터 등의 자동 변속기가 장착되어 있습니다. Quattro드라이브는 중간급 엔진 모델에 대한 옵션으로 제공되며, 가장 강력한 세가지 엔진 옵션과 함께 기본적으로 제공됩니다.




보존된 스포티함:서스펜션


서스펜션은 모든 A5모델이 전달하는 교양된 스포티함과 완벽하게 조화됩니다. 표준 튜닝은 스포티하면서도 편안하다. 보다 숙련된 스포츠 서스펜션과 제어된 댐핑 기능을 갖춘 서스펜션을 옵션으로 선택할 수 있습니다. 후자는 아우디 드라이브에 통합되어 있으며, 최소 140kW의 모든 모델에서 표준 사양으로 제공됩니다. 스티어링, 자동 변속기 및 엔진 관리 기능도 Audi드라이브 선택에 통합되어 있습니다. 운전자는 5개의 Audi드라이브 중에서 프로파일을 선택하여 이러한 구성 요소가 함께 작동하는 방식을 결정할 수 있습니다. 직경 최대 20인치의 대형 휠 뒤에 장착되는 강력한 브레이크입니다.




강한 토크:AudiS5TDI


토크 700Nm(516.3 lb-ft)의 토크 및 출력 255kW(347마력)-업데이트된 AudiS5Sportback및 S5Coupé의 경우 유럽 시장에서 후드 아래에 V6디젤 엔진이 장착되어 있습니다. 3.0TDI는 부분적으로 터보차저를 지원하는 전기 구동 컴프레서와 MHEV시스템에 의해 세련된 견인력, 세련된 매끄러움, 그리고 긴 범위를 제공합니다. 두 STDI모델 모두 0~100km/h(62.1 mph)에서 5초 이내에 가속합니다. 250km/h(155.3 mph)의 전자적으로 제한된 최고 속도는 형식적일 뿐입니다.


8단 지프트론의 영구 4륜 구동 드라이브가 S5Sportback및 S5Coupé의 동력을 전달합니다. 팽팽한 S스포츠 서스펜션이 표준이며, 댐퍼 제어는 옵션입니다. 내부와 외부에서, 많은 디자인 세부 사항들이 STDI모델의 독특한 위치를 지적합니다.–4개의 원형 배기 코일에서 S모드까지(옵션 사양).


아우디는 유럽 이외의 시장에서 3.0LTFSI가 포함된 S5Coupé및 S5스포츠 백을 제공합니다. 터보 차지 가솔린 직분사 엔진은 260kW(354마력)의 출력을 갖고 있으며 1370~4500rpm에서 500Nm(368.8 lb-ft)의 높은 토크를 생성합니다. V6는 0~100km/h(62.1 mph)에서 전자적으로 제어되는 250km/h(155.3 mph)의 최고 속도까지 제안합니다. 표준 스프린트는 S5SportbackTFSI에서 10분의 2초 더 오래 걸린다.




오픈 에어 구동:AudiA5Cabriolet및 S5Cabriolet


모든 오픈 톱 아우디와 마찬가지로 A5카브리올레는 전통적인 직물 탑을 가지고 있다. 최대 50km/h(31.1 mph)의 속도로 15초 이내에 완전히 자동으로 열리는 어쿠스틱 후드입니다. 표적 보강제는 매우 단단한 몸체를 제공한다. 위를 올리면 4인승의 트렁크 용량이 370L(13.1cu-ft)이며 분할된 리어 시트 백을 앞으로 접을 수 있습니다.




아쉽게도 국내에는 출시미정인 상태입니다.


아우디S5 제원


엔진형식   V6

배기량   2,937cc

연료  디젤

최대출력   347hp

최대토크   71.4kg.m

최고속도  250km/h

제로백  5초 이내

연비(등급)  자동 6.2 ℓ/100km

CO²배출량  161.0g/km 

전장   4,692mm

전폭   1,846mm

전고   1,368mm

축거   2,765mm

승차인원  4인승

구동방식   풀타임 4륜구동

변속기  자동 8단

전륜서스펜션  5링크

후륜서스펜션  5링크

전륜제동장치  V디스크

후륜제동장치  V디스크

스티어  랙 앤 피니언


아우디S5 가격


51,900달러


한화로는 6300만원  정도라 할 수 있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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