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아우디 A6


신형 AudiA6는 그 어느 때보다 다재 다능합니다. 엔드 디지털화, 향상된 안락함, 보다 스포티함, 그리고 기술적이고 우아한 디자인. 모든 디지털 MMI터치 응답 시스템은 직관적인 작동과 훨씬 더 많은 개인화를 제공합니다. 광범위한 연결 및 지원 시스템은 지능적인 차량 연결을 보여 줍니다. 서스펜션은 부드러운 승차감과 흔들림 없는 안정성을 겸비하고 있습니다. 모든 엔진은 효율적인 연강 하이브리드 시스템을 사용합니다.


MMITouchResponse 과 내비게이션


스마트폰을 차안에 넣은 것 처럼 빠른 액세스와 높은 수준의 맞춤형 기능, 디스플레이 및 운체제가 운전자에게 아주 직관적인 사용을 가능하게 합니다. 두개의 대형 디스플레이가 이전 모델의 대부분의 버튼과 컨트롤을 대체합니다. 또한 모든 디지털 운영 체제는 높은 수준의 개인화를 지원합니다. 상단 디스플레이에는 스마트 폰 앱을 사용하는듯한 인터페이스와 여러 기능들이 있습니다. 예를 들어 모든 기능의 버튼을 자유롭게 배치할 수 있습니다. 아래쪽 디스플레이에서 사용자는 주요 차량 기능과 전화 번호, 라디오 방송국 또는 내비게이션 목적지와 같은 즐겨 찾기에 최대 27개의 개별적인 바로 가기 키를 만들 수 있습니다.


사용자는 손가락이 터치 감지 디스플레이를 가볍게 눌러 기능을 작동시키는 즉시 기분좋은 딸칵 소리를 듣고 확인할 수 있으며 사용자는 필요에 따라 이 청각 및 촉각 피드백의 강도를 조절 할 수 있습니다. 중앙 터널의 콘솔에 위치한 아래 8.5인치 디스플레이는 실내 온도 조절, 편의성 및 차량 기능, 텍스트 입력에 사용됩니다. 운전자의 손목은 변속기의 셀렉터 레버에 편안하게 놓을 수 있습니다. 또한 스티어링 휠의 버튼들로도 많은 것들을 조종 가능하며 음성인식으로 에어컨 시스템 등 광범위한 차량을 제어 할 수 있습니다.



MMI내비게이션은 최고급 MMI내비게이션 플러스 시스템 옵션과 함께 기본적으로 제공됩니다. 

이 두 모델은 모두 최신 세대의 모듈형 인포테인먼트 플랫폼인 MIB2+를 기반으로 합니다. MMI내비게이션 플러스에는 고속 LTEAdvanced표준을 위해 설계된 Audi연결 데이터 전송 모듈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자체 학습 내비게이션은 운전자에게 시간과 교통 체증을 고려하여 주행 경로를 기반으로 제안 사항을 제공합니다. 드라이브 경로 계산은 전체 트래픽 상황의 데이터를 포함하는 여기 서버에서 온라인으로 수행됩니다. 이동 중에 데이터 연결이 중단되면 내비게이션이 백그라운드에서 실행되는 온보드 경로 안내로 전환됩니다. 매년 4개의 무료 지도 업데이트가 제공되며, 선택적으로 차량에 무선으로 제공됩니다. Audi연결 서비스 Navigation&인포테인먼트는 Audi연결 SIM에 의해 제공되며, 이 SIM은 차량에 영구적으로 설치되어 있으며, 새 차를 구입한 후 처음 3년 동안 무료로 제공됩니다. 여기에는 5GHz대역을 지원하는 Wi-Fi핫 스팟과 온라인 트래픽 정보가 포함됩니다. 



MMI내비게이션 플러스는 Google어스, 온라인 라디오 및 하이브리드 라디오를 이용하여 FM, DAB+및 웹 채널 간에 자동으로 전환됩니다. 이 지도는 많은 주요 도시들의 상세한 3D모델을 보여 줍니다.

아우디의 서비스는 안전과 서비스를 별도의 패키지로 연결합니다. 긴급 전화 및 서비스(10년 무료)와 원격 서비스(3년 무료). 원격 서비스는 무엇보다도 스마트 폰을 통해 차량 상태 보고서에 액세스 하거나 운전자가 중앙 잠금 및 보조 난방을 원격으로 제어할 수 있도록 해 줍니다.


신형 아우디 A6는 스마트 폰에 장착된 myAudi앱을 사용하여 브랜드의 디지털 에코 시스템에 액세스 할 수 있으며, myAudi내비게이션이나 캘린더 같은 서비스는 자동차로 원활하게 이전됩니다. 아우디는 새로운 A6의 최고급 옵션인 키를 연결하여 운전자가 차량을 잠금/잠금 해제할 수 있도록 하고 근거리 무선 통신(NFC)을 통해 Android스마트 폰을 사용하여 시동을 걸 수 있습니다.


myAudi내비게이션 서비스는 낯선 도시에서 특히 유용합니다. 예를 들어, 호텔에서 몇 거리 떨어진 곳에 주차되어 있는 차로 걸어가고 있는 고객을 차로 안내합니다. 차량에서 내비게이션 안내 기능은 스마트 폰에서 온보드 모니터로 전환됩니다. 고객이 다시 빠져나오면 내비게이션은 다시 스마트 폰으로 전환되어 최종 목적지까지 고객과 동행합니다.



광범위한 전기 유도-모든 엔진에 전기가 공급됨


편의성과 효율성을 더욱 높이기 위해 신형 AudiA6에 장착된 모든 엔진에는 부드러운 하이브리드 시스템이 장착되어 있습니다. 이는 A8과 A7이후, 아우디가 이제 제3의 모델 라인을 완전히 전기로 바꾸었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벨트 교류 발전기 시동기(BAS)는 10Ah용량의 리튬 이온 배터리와 함께 작동합니다. 실제 주행에서는 48V기반의 순한 하이브리드 기술이 100km당 최대 0.7L의 연료 소비량을 줄여 줍니다.


차체 및 치수-비즈니스 클래스에 레그룸 추가


넉넉한 공간과 다양한 편의 시설, 그리고 최소한의 내부 소음을 자랑하는 이 비즈니스 클래스 세단은 운전자와 승객 모두를 편하게 해줍니다. 

A6는 새로운 편의 기능이 있는 장거리 운전에도 편안함을 유지해줍니다. 최고급 옵션에는 맞춤형 등고선형 프론트 시트와 다양한 조정 기능이 포함되며, 선택적으로 환기 및 마사지 기능이 장착되어 있습니다. 공기 품질 패키지 옵션은 은은한 향기를 제공하고 이온화기로 공기를 개선합니다. 옵션인 파노라믹 글라스 선루프가 실내를 밝게 비춥니다. 530L의 용량인 러기지 컴파트 먼트는 대각선 방향으로 두개의 골프 백을 수용합니다. 


파워 트레인-강력하고 효율적


2018년 7월 유럽 시장 출시의 일환으로 A6에는 V6엔진 3개가 탑재된다. TFSI및 TDI와 같은 4기통 엔진은 나중에 포트폴리오를 확장할 것이다. 모든 엔진은 탁월하게 강력한 동력 전달, 높은 효율성 및 정교한 작동을 제공합니다. 아우디 A55TFSI의 V6가솔린 엔진은 3.0TFSI이며 250kW(340마력)와 500Nm(368.8 lb-ft)을 생산합니다. 210kW(286마력)버전의 AudiA650TDI3.0TDI는 더 많은 토크, 즉 620Nm(457.3 lb-ft)의 토크를 생성합니다.


A6의 모든 모델은 자동 변속기와 함께 표준 장착됩니다. V6디젤 엔진은 8단 tiptronic과 쌍을 이루는 반면, 3.0TFSI는 7단 STronic과 표준 사양으로 결합됩니다. 3L엔진은 모두 4륜 구동에 표준 사양으로 동력을 전달합니다. tiptronic과 함께 A6에는 자체 잠금식 중앙 디퍼렌셜이 있습니다. S트로닉과 함께 후면 휠 드라이브를 필요에 따라 즉시 활성화하는 울트라 기술을 사용합니다. 또한 아우디는 V6TDI를 위해 스포츠 디퍼렌셜을 옵션으로 제공하며, 리어 휠 사이에 적극적으로 동력을 배분하여 더욱 역동적이고 안정적인 코너링을 할 수 있게 해 줍니다.


컴포트 앤 컨벤티스


신형 아우디 A6는 최대 39개의 지원 시스템으로 운전자의 작업 부하를 줄여 주어 편의성, 편의성 및 안전성 측면에서 프리미엄급의 기준이 되고 있습니다. 모든 엔진은 효율을 향상시키기 위해 표준 MHEV시스템으로 통합된다. 비즈니스 클래스의 세단은 공간이 넓고 매우 쾌적한 운전을 위한 새로운 특징을 제공합니다.


운전자 보조 시스템


보조 시스템은 운전을 훨씬 더 편리하고, 쉽고, 안전하게 해줍니다. 하이라이트는 어댑티브 크루즈 어시스트(ACA)입니다. 어댑티브 크루즈 컨트롤을 사용하여 전체 속도 범위에 걸쳐 차선 안내 기능과 교통 체증 지원 기능을 통해 이 기능을 개선합니다. 추가로 아우디는 병목 현상을 방지해 주는 보조 장치를 제공하고 있어, 차가 도로 가장자리에 너무 가까워질 경우 도로 공사에서 스티어링 조작을 조정할 수 있습니다. 또한 병목 현상 지원 기능은 자동으로 차량의 차선을 침범하는 차량과의 안전 거리를 유지하며, 차선이 다시 확보되면 자동으로 추월 기술을 계속합니다.


어댑티브 크루즈 어시스트의 이상적인 업그레이드는 효율적인 보조 기능이기도 합니다. 이 브레이크는 X대 X정보, 센서 정보 및 내비게이션 데이터와 교통 표지를 분석하여 예측대로 차량을 제동하고 가속합니다. Tour패키지의 다른 모듈로는 회전 보조 장치, 충돌 회피 보조 장치, 하이 빔 어시스트, 카메라 기반 교통 신호 인식 및 Audi사전 감지 전방 안전 시스템 등이 있습니다.


아우디 사전 감지 기본은 모든 아우디 A6승용차에 표준 장착되며, 또 다른 주요 특징인 건널목 보조 장치가 "시티"보조 패키지에 포함되어 있습니다. 약 75m(246.1 ft)전방을 볼 수 있는 차량 모서리의 미드 레인지 레이더가 차량 전방의 교차 트래픽을 감지하는 경우 시스템이 운전자에게 경고하고 필요한 경우 브레이크를 작동합니다. 교차 교통 지원 리어, 출구 경고 및 차선 변경 경고는 리어 미드 레인지 레이더의 신호를 기반으로 합니다. 또한 AudiPrelimeRear및 Audipre-sense전방 안전 시스템도 지원 패키지의 일부입니다.


조명 설계


새로운 아우디 A6의 고객들은 헤드 라이트를 이용해 세가지 종류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가장 좋은 옵션은 32개의 개별 조명 세그먼트로 구성된 멀티 로우 하이 빔이 있는 HDMatrixLED헤드 라이트입니다. 또한 동적으로 제어할 수 있는 하향 등이 있습니다. 조명 컨트롤 시스템은 하향 빔과 하이 빔 사이에 완전한 가변 스위치를 제공합니다. 시각적으로 배경으로 떨어지는 경향이 있는 헤드 라이트의 하단 구역에는 방향 지시등과 2개의 상향 매트릭스 하이 빔이 들어 있습니다. 각 유닛의 LED32개가 도로를 역동적이고 정밀하게 비추어 원뿔형 조명으로부터 다른 도로 사용자를 차단합니다. LED는 코너링 램프의 역할도 합니다.


리어 램프는 두가지 버전으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최고급 모델(매트릭스 LED헤드 라이트로부터)의 테일 라이트는 디지털 방식입니다. 각 면에 있는 9개의 수직, 3차원 조명 핀 이 꼬리의 조명을 비춥니다. 브레이크를 밟으면 브레이크 등이 그 사이의 공간을 채웁니다. 이 경우 표시등은 동적 표시기로 조명의 상단 가장자리에 있습니다. 주행이 끝난 후 도어를 잠금 해제하고 다시 잠그면 리어 램프 및 HDMatrixLED헤드 라이트가 장착된 헤드 라이트에서 다이내믹 라이트 시퀀스가 잠시 실행됩니다.


실내 조명에는 주변 조명 패키지와 주변 윤곽선 조명 패키지의 두가지 조명 개념이 존재합니다. 후자의 경우 부드러운 주변 조명으로 인해 계기판, 도어 및 센터 콘솔이 어둠 속에서 떠 있는 것처럼 보입니다. 윤곽선 표시등은 넓은 선을 추적하며, 글로브 컴파트 먼트 커버의 쿼터로 배지도 백 라이트 방식으로 켜집니다. 고객은 최고 사양의 조명 색상을 최대 30가지까지 선택할 수 있습니다. 조명 개념은 특히 어둠 속에서 장거리 여행을 할 때 운전자와 승객의 편안함과 웰빙을 높여 주므로 장거리 운전자와 통근자에게 매우 중요합니다. 제품군 전체에 조명이 들어오는 도어 실 트림(S라인 스포츠 패키지, S라인 외부 패키지 및 설계 선택 포함)



인테리어 디자인


신형 아우디 A6는 동급에서 가장 현대적인 인테리어 디자인을 제공하며 이러한 분야에서 아우디가 주도적인 역할을 하고 있음을 강조합니다. 검은 색 패널 설계의 MMI터치 응답 운영 체제는 내부 아키텍처와 사용자 인터페이스를 결합합니다. 계기판은 엄격한 수평 방향 및 계층형 구조로 가볍고 매끈하게 보입니다. 운전자와 조수석 탑승자는 아키텍처가 사용자 인터페이스와 완벽하게 결합되는 넉넉한 공간을 경험합니다.  중앙 터널의 콘솔은 운전자를 향하고 있으며 검은 색 패널 모양으로 마감되어 있습니다. 이 모듈에는 실내 온도 조절 기능의 하단 디스플레이가 들어 있으며, 아래에는 Audidriveselect와 같은 기능과 위험 경고등과 같은 기능에 대한 일련의 버튼이 있습니다. 


색상 및 재료


아우디는 새로운 A6용으로 다양한 색상과 소재를 제공하고 있는데, 이것은 자신만의 방식으로 현대적이고 시대를 초월한 럭셔리의 분위기를 강조한다. 기본, 스포츠, 디자인, 디자인 선택(19인치 휠과 코너/8인치 조명 패키지 포함)및 S라인 스포츠 패키지(19인치 휠 및 스포츠 서스펜션 장착)의 다섯가지 트림 라인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실내에는 다양한 색 구성이 있습니다. 어두운 색 구성은 스포티함을 강조하는 반면, 밝은 색 구성은 세가지 색상 영역으로 나누어진 내부의 폭을 결정합니다.


고운 자작 나무, 호두 등의 고운 목재로 마감된 이 장식은 실내의 라운지 특징과 조화롭게 대조를 이루어 진 듯한 느낌을 줍니다. 장식적 트림은 트림 라인에 할당되며, 목재 이외에 고객은 알루미늄을 두가지 다른 마감으로 선택할 수 있습니다.


시트 커버에는 다양한 옵션이 있습니다. 맞춤형 등고선 좌석은 최고 품질의 발코나 가죽으로 제작되었으며, 파이프와 미세 천공 옵션이 선택적입니다. S스포츠 시트는 Valcona가죽 또는 가죽과 Alcantara의 조합으로 제작되어 있으며, 리어 시트 백의 상단 끝을 장식하는 룸 버스 패턴과 엠보싱 된 S로고가 있습니다. 재료는 세심한 주의를 기울여 선별되었으며 수작업으로 제조된 수준에서 사용됩니다. 이와 같은 방식으로 아우디는 인테리어 디자인과 기술 면에서 주도적인 위치를 강조하고 있습니다.



아우디A6 제원


40 TDI (디젤)

엔진형식          I4

배기량            1,968cc

연료               디젤

최대출력          204hp

최대토크          40.8kg.m

최고속도          246km/h

제로백(0-100 km/h)  8.1초

연비(등급)        자동 15.8km/l (2등급)

CO²배출량        119.0g/km

전장                4,950mm

전폭                1,885mm

전고                1,460mm

축거                2,924mm

공차중량          1,760~1,770kg

승차인원          5인승

전륜타이어      225mm/55/18inch

후륜타이어      225mm/55/18inch

구동방식         전륜구동

변속기            자동 7단

전륜서스펜션   멀티링크

후륜서스펜션   멀티링크

전륜제동장치   V디스크

후륜제동장치   V디스크

스티어링         랙 앤 피니언


45 TFSI Quattro (휘발유)

엔진형식          I4

배기량            1,984cc

연료               가솔린

최대출력          252hp

최대토크          37.7kg.m

최고속도          210km/h

제로백(0-100 km/h)  6.3초

연비(등급)        자동 11.4 km/ℓ (3등급)

CO²배출량        150.0g/km

전장                4,950mm

전폭                1,885mm

전고                1,460mm

축거                2,924mm

공차중량          1,810kg

승차인원          5인승

전륜타이어      225mm/55/18inch

후륜타이어      225mm/55/18inch

구동방식         풀타임 4륜구동

변속기            자동 7단

전륜서스펜션   멀티링크

후륜서스펜션   멀티링크

전륜제동장치   V디스크

후륜제동장치   V디스크

스티어링         랙 앤 피니언


아우디 A6 가격


 45 TFSI Quattro (A/T) 휘발유 1,984cc 11.4㎞/ℓ  68,000,000원

 45 TFSI Quattro Premium (A/T) 휘발유 1,984cc 11.4㎞/ℓ   72,000,000원


 40 TDI (A/T) 경유 1,968cc 15.8㎞/ℓ  66,500,000원

 40 TDI Primium (A/T) 경유 1,968cc 15.8㎞/ℓ   70,500,000원

댓글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