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안녕하세요. 이번에 알아볼 차량은 현재 전소미양이 타고있어 화재가된 람보르기니 우루스 입니다.



람보르기니 우루스

오토 모빌 람보르기니는 세번째 모델인 람보르기니 우루스를 출시했으며, 벤치마킹의 힘, 성능, 드라이빙 다이내믹스, 타의 추종을 불허하는 디자인, 럭셔리함, 일상적인 사용 편의성을 갖춘 럭셔리 부문의 새로운 틈새 시장을 창출했다.

람보르기니 우루스는 6000rpm에서 650마력(478 kW)을 전달하는 4.0LV8트윈 터보 엔진, 최대 6,800 rpm, 이미 2,250 rpm에서 850Nm의 최대 토크를 제공한다. 162.7 hpl의 경우 Urus는 해당 등급에서 가장 높은 특정 전력 출력 중 하나와 3,38kg/kg/kg/kg/kg의 최고 중량 대 출력비를 요구합니다.

람보르기니 우루스는 3.6초 안에 0~100km/h를, 12,8초 안에 0~200km/h를 가속하며 305km/h의 최고 속도를 자랑하는 스포츠 유틸리티 차량이다.




우루스:다면적인 성격

람보르기니 우루스는 가장 강력한 SUV로서, 운전자와 승객 모두가 즐길 수 있는 최고의 스포츠 카 역동성을 가지고 있다.

낮은 라인의 쿠페 스타일과 당당한 도로 위치는 최신 기술과 더불어 매우 편안한 승차감, 높은 지상 고가, 럭셔리한 공간을 제공합니다. Urus는 도심에서의 손쉬운 주행, 장거리 여행 시 최대의 편안함, 도로와 트랙에서의 짜릿한 슈퍼 스포츠 카 역학, 다양한 환경에서의 다기능 오프로드 기능을 제공합니다. 람보르기니 우루스는 이중 인격을 가지고 있다:그것은 다차원적이다. 그것은 소유자가 원하는 만큼 스포티하거나 우아하다고 지정될 수 있고, 일상적인 럭셔리 드라이브로도 똑같이 사용되거나 신나는 슈퍼 스포츠 경험을 제공할 수 있다.




이름의 유래

람보르기니의 오랜 전통처럼 우루스라는 이름은 황소의 세계에서 유래되었다. 오로치라고도 알려진 우루스는 가축의 크고 야생적인 조상들 중 하나이다. 지난 500년간 사육되어 온 스페인산 싸움닭은 생김새가 여전히 우루족과 매우 가깝다.




엔진

람보르기니 우루스는 4.0리터 휘발유 V8트윈 터보 알루미늄 엔진을 장착했다. 람보르기니를 탄 최초의 터보 엔진의 선택은 원하는 우루스의 사용 범위를 반영한다. 특히 오프로드 조건에서는 낮은 회전수에서 높은 수준의 토크가 필요하며, 이러한 엔진을 통해서만 엔진의 반응성과 효율성을 최적화할 수 있습니다. 6,000rpm에서 650hp(478 kW), 최대 6,800 rpm에서 850Nm의 최대 토크를 2,250-4,500rpm에서 전달하는 Urus의 특정 전력은 162.7 rpm입니다. 공차 중량이 2,200kg미만인 Urus는 3.38 kg/kg/kg/kg에서 최고의 중량 대 출력비를 가진 SUV입니다.


Urus는 3.6초 안에 0-100km/h에서 가속하고 12.8초 만에 0-200km/h로 가속하며 305km/h의 최고 속도에 도달한다. 제동은 이에 못지 않게 인상적이다. 우라우스는 33.7 m에서 100km/h에서 0으로 감속한다.


이 소형 엔진은 낮은 장착 위치를 통해 차량의 무게 중심을 최적화합니다. 중앙 터보차저 레이아웃이 연소실 근처에 있으면 최적의 엔진 반응성이 보장됩니다. 트윈 스크롤 터보차저는 병렬로 작동하여 최대 부하 조건에서 최대의 전력을 제공합니다. 이렇게 하면 터보 지연이 감소하고 저속에서도 토크 곡선 전체에 걸쳐 최대의 토크와 부드러운 출력이 보장됩니다. 두개의 별도 배기 흐름은 배기 가스 사이클에서 교차 간섭을 제거하여 실린더 연소 시퀀스를 보완합니다. 오버 헤드 캠축과 가변 밸브 타이밍이 2배 향상된 새로운 실린더 라이너 기술은 무게를 줄이는 동시에 8기통 엔진에서 최고의 성능을 보장합니다. 실린더 비활성화는 연료 소비량을 줄여 차량 성능과 효율적인 엔진 기능 사이의 완벽한 균형을 유지합니다.


변속기 및 변속기

람보르기니 우루스는 자동 8단 변속 장치를 갖추고 있다. 소형의 효율적인 전기 유압 제어식 유성 기어 박스는 매우 짧은 기어 비와 긴 하이 기어를 제공하도록 튜닝되어 있습니다. 매우 효율적인 슬립 제어식 컨버터 로크업 클러치와 특수 개발된 토크 컨버터는 매우 강력한 시동 비율을 통해 흥미로운 가속 및 낮은 엔진 회전수에서 높은 반응성을 보장하며, 최적의 연료 소비량과 배기 가스 배출을 위해 최적화된 엔진을 보장합니다. 고도로 효율적인 기어 브레이크도 보장됩니다.




람보르기니 4륜 구동 및 토크 벡터링:드라이빙 다이내믹스 최적화

람보르기니 우루스의 4륜 구동 시스템은 모든 도로와 노면에서 안전하고 반응성이 높은 드라이빙 다이내믹스를 제공합니다. Torsen중앙 자체 잠금식 디퍼렌셜은 모든 주행 조건, 특히 오프로드 조건에서 최고의 제어력과 민첩성을 제공합니다. 토크는 표준적으로 독립된 프론트/리어 액슬에 40V/60으로 분할되며, 다이내믹 최대 토크는 프론트에 70%또는 리어에 87%이므로 지면 마찰력이 더 높은 액슬에 대한 트랙션이 개선됩니다.


람보르기니 우루스는 리어 디퍼렌셜을 통한 능동 토크 벡터링 기능을 갖추고 있어 추진력이 각 개별 휠에 즉시 배분되어 주행 모드, 운전 스타일 및 노면 접지력에 따라 향상된 트랙션을 제공합니다. 또한 토크 벡터링은 스티어링 조작 기능도 추가로 제공합니다. 스티어링에 필요한 힘이 적고 민첩성이 향상되어 코너링 속도가 빨라지고 스포티한 주행이 가능합니다. 요 움직임이 제어되어 가속 중에 코너로 언더 스티어가 발생하거나 타이어 슬립이 발생하지 않습니다. 주행 모드 STRADA, TERRA(오프로드)및 NEVE(스노우)토크 벡터링은 안전하고 단순한 주행을 위해 언더 스티어를 줄여 줍니다. SPORT및 CORSA의 토크 벡터링은 4륜 구동 시스템과 ESC가 오버 스티어를 관리하여 정밀하고 즐거운 주행이 가능하도록 하는 등 오우스의 민첩성을 높여 줍니다. 인사이드 IA(모래)모드, 이 시스템은 자갈 또는 모래 언덕 등 접지력이 낮은 지형에서 민첩성과 정밀도를 보장하도록 보정되어 오프로드 주행에 이상적인 모드입니다.



후륜 구동

람보르기니 우루스는 전체 속도 범위에서 아벤타도르 S에 도입된 뒷바퀴 조향을 채택합니다. 리어 스티어링 각도는 선택한 차량 속도 및 주행 모드에 따라 최대+/-3.0도까지 변화합니다. 저속에서는 후륜 스티어링 각도가 프론트 휠의 각도와 반대입니다(카운터 위상 스티어링). 즉, 민첩성을 높이기 위해 축간 거리를 600mm까지 효과적으로 단축하고 기동성을 높이기 위해 회전 원을 감소시킵니다. 고속에서 리어 액슬 스티어링 각도는 프론트 휠(단계별 스티어링)과 동일한 방향으로 휠 베이스를 최대 600mm까지 늘려 안정성과 승차감 및 최적의 드라이빙 다이내믹스를 제공합니다.




감정적 람보르기니의 소리와 느낌

엔진, 배기 시스템 및 섀시에 대한 360도 접근 방식은 원하지 않는 기계적 소음을 줄여 주는 동시에 감정을 자극하는 람보르기니 드라이빙 경험과 인상적인 람보르기니 사운드를 유지합니다.


Tamburo를 통해 선택된 주행 모드에 따라 V8엔진은 STRADA모드에서 가장 조용하고 가장 편안한 저주파 사운드에서 보다 스포티하고 흥미로운 람보르기니 사운드와 CORSA의 피드백에 이르기까지 Urus의 소리와 느낌을 변화시키도록 보정되었습니다. 또한 특수 개발된 배기 시스템이 출력을 맞춤화합니다. 엔진 속도에 대한 반응:가속이 높을 때, 우라우스는 보다 미각적이고 스포티한 사운드와 섀시 피드백을 생산합니다.


람보르기니 드라이빙 다이내믹스 컨트롤

센터 콘솔의 Tamburo주행 모드 선택기는 모든 동적 차량 시스템을 제어하며 STRADA, SPORT및 CORSA와 추가 NEVE(눈)모드를 통해 노면 조건 또는 운전자의 선호도에 따라 주행 다이내믹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옵션으로 두가지의 추가 오프로드 설정이 제공됩니다. 즉, TERRA(오프로드)와 SABB가 그것입니다. IA(모래)


STRADA모드에서는 높이가 편안함을 높이기 위해 속도에 따라 조정되며, SPORT에서는 람보르기니 우루스가 모든 속도에서 안정성과 정밀도를 보장하기 위해 하강합니다. 차량은 최소한 롤링을 통해 더욱 정밀하고 성능 지향적입니다. 세가지 오프로드 모드에서 NEVE, TERRA및 SABB IA의 높은 지면 간격은 장애물을 안전하게 극복할 수 있도록 해 주며, 코너링 중에 독립적인 비대칭 움직임을 제공하는 앤티 롤 바를 통해 최적의 트랙션을 보장한다.


전자 기계식 능동형 롤 안정화 시스템은 람보르기니에서 처음으로 사용되고 있다. 스태빌라이저 시스템은 스태빌라이저 하프의 능동적 디커플링을 통해 평탄치 않은 도로와 코너에서 롤링 각도가 최대로 감소하는 동시에 가장 민첩한 구동 및 반응성 스티어링을 보장합니다.


Urus의 특수 튜닝 댐핑 시스템은 새로운 댐퍼 밸브를 통합하여 다양한 주행 조건에 맞춰 지속적으로 조정됩니다(코너링 시 딱딱함, 직진 시 부드러움). 어댑티브 댐퍼 개념은 ANIMA를 통해 다양한 주행 모드에 맞춰 자동으로 조정되거나 EGO모드를 통해 운전자에 의해 완전히 사용자 정의될 수 있으며, 주행 스타일 및 도로 조건에 따라 매우 편안하고 스포티한 주행을 위해 필요한 강성을 선택합니다.




외관 디자인

우루스는 의심할 여지 없이 람보르기니 가문의 핵심인 수퍼 스포츠 카 뿐만 아니라 람보르기니 가문의 상징인 슈퍼 스포츠 카:우루스는 람보르기니 슈퍼 스포츠 카의 3분의 2창문 비율을 채택하면서 뛰어난 비율을 가지고 있다.


람보르기니 우루스는 다섯명까지 탑승할 수 있는 호화로운 공간을 갖춘 람보르기니이다. 그것의 짧은 돌출부는 그것의 힘, 근육질, 역동적으로 적극적인 성격 그리고 압도적인 도로 위치를 전달한다.


우루스의 당당한 정면은 미우라와 아벤타도르를 연상시키는 보닛의 움푹 파인 언덕 내에 있는 전방 동력 발전소의 위치를 명확히 보여 주고 있으며, 이렇게 역동적인 람보르기니의 특징인 대각선 후드 라인으로 처음 발견된 것이다. 자랑스럽고 낮은 전방에는 실질적인 전방 펜더가 강조 표시되어 있습니다. Urus는 사용 가능한 가장 강력한 SUV입니다. 육각형 테마를 자랑하는 대형 흡기구는 로우 레벨 프론트 스포일러와 연결되어 있으며, 차량의 공기 역학적 효율과 탁월한 성능을 더욱 강조합니다. 프론트 램프는 날렵하고 슬림하며 스포티하며 수평 위치에 잘 알려 진 람보르기니 Y모양의 LED헤드 라이트가 장착되어 있습니다.


그것의 독특한 단선 실루엣은 프레임 없는 문들에 의해 억양이 잡히고 하부 프런트 엔드의 전형적인 람보르기니 특징을 강조하는 역동적인 쿠페 스타일의 플라이 라인을 특징으로 한다. 강력한 캐릭터 라인이 리어 글라스 윈도우 주변을 따라 위로 입술을 내밀어 앞뒤를 역동적으로 연결하고 하나의 작품에서 창조의 응집력을 강조합니다. L002의 특징이기도 한 Y자 모양의 전면 흡기구는 이탈리아 국기인 Urus가 태어나 이탈리아에서 제조되었습니다.


프레임이 없는 창의 낮은 루프 라인과 위치는 차량 내부의 낮은 운전자와 승객의 착석 위치로 전달됩니다. C-필러를 대체하는 글라스 온 글라스가 달린 날카로운 윈드 실드와 강한 앵글의 리어 윈도우는 휴라칸을 포함한 람보르기니 모델의 감성을 자극하고 우루스의 슈퍼 스포츠 실루엣을 강조한다. 전면과 후면의 육각형 휠 아치는 L0002 및 Countach의 중요한 설계 세부 사항으로, 21"~23"의 하우징 휠로, 세그먼트에서 가장 큽니다.


우루스의 뒤쪽은 람보르기니의 전형적인 복잡하고 강력한 라인을 자랑하고 강한 사람을 강화하며 차의 특징을 강화한다. 루프 라인은 쿤타치와 무르시엘라고를 포함한 람보르기니 모델의 스타일로 루프 패널의 바닥에서 넓어진다. 실질적인 리어 숄더는 펜더 및 동시 블랙 패널에 의해 연결된 전체 리어 글라스, 람보르기니 로고 및 Y자 형태의 테일 라이트를 포함하는 강하게 경사진 리어 윈도우를 지지합니다. 리어 디퓨저는 더블 라운드 배기 파이프가 내장된 람보르기니 레이싱 카에서 영감을 받았습니다.


위에서 봤을 때, 우루스의 두드러진 전방과 후방의 펜더는 더 날씬한 차의 중앙에 의해 출발하고, 그것의 곡선은 람보르기니의 슈퍼 스포츠 카를 연상시키는 심어진 물리적 특성을 참조한다. 리어 도어 라인은 오목한 선과 볼록한 선을 모두 포함하고 있어, 넓고 근육이 발달한 후방으로 동적 팽창하기 전에 우루스의 허리를 꽉 죄고 있습니다.




공기 역학적 최적화

우루스의 모든 표면은 분명히 자동차의 공기 역학적 능력과 람보르기니 슈퍼 스포츠 카의 개성에 기여한다. 람보르기니 디자인에서 손에 잡힌 형태와 기능:각 패널은 차량의 전체적인 드래그 계수에 기여한다.


전방 스플리터와 매우 큰 공기 흡입구는 공기 역학적으로 효율적인 하부 장치의 광범위한 덮인 영역과 함께 최적의 공기 흐름을 보장합니다. 리어 윈도우 외측 가장자리에 공기 역학적 블레이드가 장착되어 있으며, 플로팅 리어 윙, 리어 스포일러 및 스포일러 립이 통합되어 있어 공기 역학적 저항을 줄여 줍니다. Naca냉각 기능이 탑재된 진보된 휠 하우스 공기 역학 솔루션은 프론트 브레이크 냉각을 개선하고 증폭하여 드라이빙 다이내믹스를 개선해 줍니다.


효율적인 공기 역학적 특성은 또한 Urus의 내부 음향 효과에 기여하여 승차감을 개선하고 연료 소비 및 배출을 줄이는 한편, 다운 포스가 높은 경우 안정성, 안전성 및 드라이빙 다이내믹스가 개선됩니다.


섀시 및 서스펜션

Urus는 슈퍼 SUV와 진정한 람보르기니의 새로운 벤치 마크이다. Urus는 최고의 드라이빙 다이내믹스와 전반적인 효율을 보장하는 디자인과 엔지니어링 혁신을 통해 동급 최고의 경량 기술과 중량 대 출력 비율을 제공한다.


2,200kg이하의 공차 중량에서, 람보르기니의 디자이너와 연구 개발 엔지니어 팀은 가능한 최고의 안락함과 핸들링을 위한 최대 강성과 낮은 연료 소비량 및 CO2배출을 보장하기 위한 지능형 재료 혼합을 통해 자동차의 섀시 전체에서 무게 감소에 초점을 맞추었다. 섀시는 프레임 없는 알루미늄 도어, C-필러를 대체하는 토션 빔, 그리고 고강도 강철 소재의 섀시 플로어와 마찬가지로 경량 우러스에 기여하는 알루미늄 크로스 멤버 등 알루미늄과 강철이 혼합되어 있습니다. 좌석은 가벼운 안락함을 위해 설계 및 제작되었으며 림은 단조 알루미늄으로 제작되었습니다.


알루미늄 서브 프레임 및 서스펜션 스트럿 서포트를 사용하는 프론트 액슬에는 특수 설계된 피벗 베어링 및 위시본 구조가 포함됩니다. 서브 프레임이 최적화된 리어 액슬에는 알루미늄 및 강철 하이브리드 구조 셀 이 있습니다. 파워 트레인 장착 시스템은 섀시에 미치는 엔진 움직임의 영향을 줄여 섀시 진동을 제거하는 동시에 매우 견고한 섀시(진정한 람보르기니 특성)를 통해 스포티한 느낌을 전달하도록 설계되었습니다. 어댑티브 에어 서스펜션 시스템은 도로 및 주행 조건에 따라 차량을 올리거나 내릴 수 있도록 해 주며, 센터 콘솔의 Urusic컨트롤러 설정(드럼)을 통해 운전자가 지상고를 추가로 사용자 지정할 수 있습니다.




브레이크 및 휠

람보르기니 우루스의 브레이크 시스템은 슈퍼 스포츠 카의 성능에 상응하여 높은 내열성을 보장하고 트랙이나 높은 고도와 같은 극한 조건에서도 빈번하고 무거운 브레이크를 수용한다. 카본 세라믹 브레이크(CCB)는 가장 크고 가장 강력한 표준 사양으로, 전면은 440x40mm, 후면은 370x30mm입니다. 이 시스템은 브레이크 페이드가 거의 없는 상태에서 페달 느낌을 최적화하여 모든 조건과 환경에서 성능과 안전을 보장합니다.


휠 옵션은 21"~23"범위로 여름, 겨울, 사계절, 전지형 및 스포츠 타이어가 장착되며, 특히 람보르기니 우루스를 위해 피렐리가 개발한 것으로, 안정성과 족제비 운전 행동을 개선하기 위해 앞뒤로 폭이 다양합니다.




우루스 실내

Urus는 가장 강력한 SUV만큼이나 럭셔리한 SUV이며, 운전자와 승객 모두가 즐길 수 있는 최고의 스포츠 카 역동성을 가지고 있습니다. 내부 디자인과 마감은 명백한 람보르기니 디자인, 색깔, 개성을 반영한다. 내부에는 스포티하면서도 고급스러운 디자인과 마감을 갖춘 람보르기니가 분명히 있다.


람보르기니 우루스는 모든 운전자들이 마치 조종사처럼 느껴야 한다는 것을 의미하는 자동차의 디자인, 힘, 그리고 역동적인 능력을 가지고 있다. 람보르기니 우루스는 기술적으로 진보되었지만 직감적으로 작동한다. 운전자와 승객은 모두 낮지만 극도로 편안한 슈퍼 스포츠 카 시트 위치를 제공 받을 수 있으며, 실내와 운전자가 쉽게 접근할 수 있는 모든 조종 장치를 제어할 수 있습니다. 운전자를 중심으로 한 이 대시 보드의 슬림한 Y디자인은 더블 실버 윙과 등산 센터 콘솔에 연결되어 있으며, L002와 기존 람보르기니 슈퍼 스포츠 카에서 영감을 받았습니다. 람보르기니의 육각형 테마는 내부, 통풍구와 도어 핸들과 같은 요소들, 그리고 컵 홀더와 에어 백 모듈과 같은 품목들에서도 울려 퍼진다. 다기능 3스포크 스티어링 휠에는 진동 댐퍼가 통합되어 있어 모든 주행 조건에서 편안함을 높여 줍니다. 다기능 스위치는 차량 설정, 매체, 전화 및 내비게이션을 포함하여 람보르기니 인포테인먼트 시스템(LIS)을 제어하기 위해 스티어링 휠에 직관적으로 위치합니다.


전체 디지털 TFT디스플레이에는 Urus의 주요 정보가 애니메이션 3D표시로 표시되며 운전자가 사용자 정의할 수 있습니다.


좌석

그것의 긴 축간거리는 3,003 mm이고 탑승자의 낮은 착석 위치는 편안하고 매우 넓은 느낌을 준다. 람보르기니 우루스는 우루스 수퍼 SUV전용 좌석에 탑승한 승객 모두에게 럭셔리함과 넉넉함을 보장한다.


표준 전방 DNA메모리 스포츠 시트는 완전히 전자식이고, 난방되며, 12방향 조정이 가능합니다. 환기 및 마사지 등의 기능을 포함하여 더욱 럭셔리한 18방향 전동식 프론트 시트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후방 벤치 시트는 표준적으로 이동 및 접이식 시트 등받이와 ISOFIX고정 장치와 함께 제공됩니다. 매우 편안한 5인승 구성을 제공하는 리어 시트를 접고 이동할 수 있어 다기능성이 극대화되고 일상적으로 사용할 수 있는 러기지 용량이 증가합니다. 리어 벤치 시트를 내리면 트렁크 공간이 616 L에서 1.596 L로 크게 확장됩니다. 완전 전자식 앞 좌석과 연계된 옵션으로, Urus의 스포티한 특성을 반영하면서도 뒷좌석 탑승자에게 탁월한 편안함을 제공하는 보다 독보적인 2인승 리어 레이아웃을 지정할 수 있습니다.


색상 및 트림

람보르기니 우루스는 고급스러운 이탈리아 스타일과 장인 정신이 울려 퍼졌다. 인체 공학적 기내에는 최고급 가죽, 알칸타라, 알루미늄, 탄소 섬유, 나무 등 고품질의 소재로 가득합니다.


내부적으로 Urus는 NeroAde또는 GrigioOctans중 하나로 Unicolor가죽과 트림을 지정하고 5가지 추가 색상을 선택합니다. 가죽과 알칸타라 옵션이 모두 포함된 듀얼 컬러 바이콜로르 일레간테 및 바이콜로르 스포르티보 사양도 제공됩니다. Stitching옵션과 보완적인 안전 벨트, 플로어 매트 및 카펫 색상을 통해 고객은 필요에 따라 보다 스포티하고 우아한 스타일로 Urus를 사용자 지정할 수 있습니다. 대시 보드 트림은 피아노 블랙 및 브러시드 알루미늄으로 표준 처리됩니다. 알루미늄 및 탄소 섬유 대체물과의 조합을 포함한 OpenPore목재에 옵션 마감이 제공됩니다.


TERRA와 SABB를 포함한 선택적 오프로드 패키지 IA주행 모드에는 특정 금속 강화 범퍼와 눈, 숲 또는 심지어는 모래 언덕 서핑에서의 오프로드를 위한 추가적인 언더 플로어 보호가 포함됩니다.




람보르기니 인포테인먼트 시스템 III(LIS)및 연결

람보르기니 우루스 인포테인먼트 시스템은 럭셔리하고 일상적인 사용 편의성을 반영하며, 고급 연결 기능을 갖추고 있습니다. 표준에는 두개의 화면에 걸친 LIS터치 스크린 인포테인먼트 디스플레이가 포함되어 있으며, 중앙'탐부로'위의 우러스 내부에 완벽하게 통합되어 있습니다. 상부 화면은 미디어, 내비게이션, 전화 및 차량 상태 정보와 같은 기능을 관리하는 엔터테인먼트의 핵심 인터페이스입니다. 아래쪽 화면은 키보드 및 손으로 작성할 수 있는 화면을 제공하여 실내 온도 조절 및 시트 난방과 같은 정보 입력 및 제어 기능을 제공합니다.


LISIII는 혁신적으로 연결된 음성 컨트롤을 통합하여 음악, 전화 통화 또는 문자 메시지와 같은 기능을 관리하는 자연적인 대화를 인식할 수 있습니다. 무선 충전 및 음성 제어가 가능한 전화 홀더 컴파트 먼트에는 개인 메모리 프로필, USB연결, 블루투스 미디어 스트리밍, DVD플레이어 및 사운드 시스템이 포함됩니다. 다른 옵션 기능으로는 TV튜너, DAB및 CI카드 판독기, 헤드 업 디스플레이, 람보르기니 스마트 폰 인터페이스 및 뒷좌석 엔터테인먼트용 스마트 디스플레이가 있습니다. 람보르기니 커넥트도 제공됩니다.


람보르기니 스마트 폰 인터페이스(LSI)는 iOS(Apple)와 안드로이드(Google)스마트 폰을 완벽하게 연결할 수 있도록 해 애플 카플레이 TM, 안드로이드 오토(90%스마트 폰 시장 커버리지), 중국 베이-카를리프(Baidu-Carlife)를 표준으로 지원한다.


네개의 채널에 의해 구동되는 8개의 스피커를 포함하는 사운드 시스템이 표준으로 제공된다. 3D사운드와 1,700W출력의 최고급 Bang&Olufsen사운드 시스템을 지정할 수 있으며, 21개의 완전 활성 스피커가 있습니다. 람보르기니, 프라운호퍼 IIS, HARMAN의 긴밀한 협업을 통해 제작된 이 시스템은 앞뒤에 있는 모든 Urus탑승자에게 생동감 넘치는 자연스러운 3D사운드 환경을 제공합니다.




고급 운전자 보조 시스템(ADAS)

람보르기니 우루스 ADAS시스템은 레벨 2(SAE눈금)에 대한 포괄적인 안전, 보안 및 운전 보조를 제공한다. 하이 빔 어시스트는 필요에 따라 자동으로 하이 빔 모드를 들어오고 나갑니다. 프론트 및 리어 주차 센서와 크루즈 컨트롤도 혁신적인 PreCognition시스템에 포함되어 충돌을 방지하거나 완화합니다. ADAS시스템 옵션에는 교통 관리 시스템, 상단 뷰 카메라 및 트레일러 커플링 모드가 포함됩니다.


람보르기니 우루스는 키가 있는 한 센터 콘솔의 '시작'버튼을 통해 키리스 시동 기능을 갖추고 있다. 또한 도어와 테일 게이트의 센서 패널을 터치하여 Urus에 액세스 할 수도 있습니다. 개인 설정을 통해 차량을 다양한 운전자에게 적합하도록 구성하고 시트 기본 설정, EGO주행 모드 스타일, 심지어 인포테인먼트 사전 설정 등 최대 7가지 프로그래밍 가능한 프로필 간에 쉽게 전환할 수 있습니다.


리어 테일 게이트는 운전석 도어의 스위치, 키의 버튼 또는 테일 게이트 자체의 수동 버튼을 통해 전기적으로 작동합니다. 옵션인 '가상 페달'을 사용하면 발로 움직여 테일 게이트를 열 수 있습니다. 운전자가 테일 게이트 개방 각도를 사용자 정의할 수 있습니다. 우루스의 표준인 이지 로드 어시스트(EasyloadAssist)는 쉽게 적재할 수 있도록 람보르기니 우루스 뒤쪽의 높이를 낮춘다.



람보르기니 우르스 제원


엔진형식  V8

과급방식  트윈 터보

배기량  3,996cc

연료  가솔린

최대출력   650hp

최대토크   86.7kg.m

최고속도   305km/h

제로백 (0-100 km/h)  3.6초

연비(등급)  자동 7.9 km/ℓ (5등급)

CO²배출량  281.0g/km

전장   5,112mm

전폭   2,016mm

전고   1,638mm

축거   3,003mm

윤거전   1,695mm

윤거후   1,710mm

공차중량  2,199kg

승차인원  5인승

전륜타이어  285mm/45/21inch

후륜타이어  315mm/40/21inch

구동방식  풀타임 4륜구동

변속기  자동 8단

전륜서스펜션  멀티링크

후륜서스펜션  멀티링크

전륜제동장치  V디스크

후륜제동장치  V디스크

스티어링  랙 앤 피니언


람보르기니 우르스 가격


V8 (A/T) 휘발유 3,996cc 6.3㎞/ℓ    256,000,000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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