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안녕하세요. 이번에 소개해드릴 차는 BMW X7 입니다.

 2018년부터 미국 사우스 캐롤라이나 주 그리어 공장에서 생산이 진행되고 있으며, X5에서 사용되던 CLAR 플랫폼을 적용하였습니다. 4륜구동 시스템인 Xdrive 시스템이 적용되었으며, 파워트레인은 609마력 6.6L 트윈터보 가솔린 V12 엔진, 456마력의 4.4L 트윈터보 가솔린 V8 엔진, 3.0L 디젤 터보 하이브리드 엔진이 적용되었습니다. 2019년 3월 즈음에 유럽 시장에 출시되었습니다. 한국에서 판매 가격은 1억 2,230만원~1억 6,410만원 이라고 합니다. 국내출시는 6인승과 7인승 2가지 모델로 출시되었으며 40i 30d M50d 3가지 모델만 판매중입니다. 



새로운 BMWX7의 거대한 외관 치수는 럭셔리함을 한 차원 더 높여 줍니다. X7은 길이 5,151mm, 폭 2,000mm, 높이 1,805mm, 축간거리 3,105mm로, 조화로운 비율을 보여 주며 BMWX모델 군의 새로운 헤드로서 매우 명확하게 자리 잡고 있습니다. 새로운 BMWX7의 강력한 영향력은 바로 앞 끝에 뚜렷이 나타나 있으며, 독특한 개성을 강조하고 자동차를 둘러싸는 크롬 요소 또한 독특한 외관에 영향을 미칩니다. 명확하게 구조화된 표면과 정확한 선이 지배하는 새로운 형태의 사용은 BMWX7에 현대적이고 진보적인 분위기를 부여합니다.




BMW의 시그니쳐인 키드니 그릴 중 X7만을 위한 거대한 키드니그릴은 새로운 BMWX7의 앞부분을 장식하고 있습니다. 그릴까지 확장된 슬림한 트윈 헤드램프와 더불어 차량의 폭을 강조하여 최적의 외관을 연출합니다. 새로운 BMWX7은 LED헤드 라이트가 표준 사양이고, 어댑티브 LED헤드 라이트가 장착된 BMWLaserlight은 옵션으로 지정할 수 있습니다. 이 옵션은 선택적 빔을 포함한 BMW레이저 라이트 조명을 채택하여 하이 빔 기능을 최적화하고 그 결과 비매칭 하이 빔의 범위가 최대 600m까지 증가하였습니다. 잘 알려 진 BMW트윈 헤드램프 내부의 육각형 광원을 분리한 파란 색 x모양의 구성 요소는 독특한 시각적 표현을 한다. 표준 사양의 차량에서는 와이드 하부 흡기구에 수평 크롬 바가 추가로 장착되어 있습니다. DesignPureExcellence장비 라인은 외측 가장자리에서 위쪽으로 회전하는 바의 3차원 버전을 제공합니다. 알루미늄 하부의 양쪽 프론트 에이프런에 신중하게 통합된 슬림형 LED프론트 포그 램프입니다. 모델별로 특이한 또 다른 특징은 보닛 위에 특별히 큰 BMW라운드 테이블이 있다는 것입니다.




측면에서 보면, 큰 창문과 길고 역동적으로 흐르는 지붕 선과 새로운 BMWX7은 빛으로 덮인 넓은 내부를 암시합니다. 리어 도어가 프론트 도어보다 길어 SAV의 리어 컴파트 먼트의 공간을 강조하고 출입이 훨씬 용이합니다. 명확하게 구조화된 표면과 시선을 사로잡는 캐릭터 라인은 이 브랜드의 새로운 디자인 특징입니다.  차량의 우아함과 탁월한 기능 중에는 도어 실 주변의 크롬 트림 스트립이 있습니다. 이 트림 스트립은 에어 브리더까지 확장되고 리어 에이프런에 계속 적용됩니다. 또한 차체 색상의 휠 아치가 둥글게 윤곽을 이루어 최대 22인치의 경량 휠을 수용합니다.




새로운 BMWX7의 큰 치수는 후면에도 표시되어 있는데, 이 치수는 수평선으로 나뉘어 져 있고 수직으로 분리되어 있으며, 슬림한 LED리어 램프를 통해 리어 부분을 명확하게 분할할 수 있습니다. 두 유닛 사이의 공간을 연결하는 것은 크롬 바로, 이전에 BMW7시리즈 럭셔리 세단의 후면에서만 볼 수 있었던 디자인의 단서입니다. 세련된 배기관 에멀레이셔와 그 사이에 DesignPureExcellence차량에 장착된 언더 스터디를 통해 더욱 럭셔리함을 느낄 수 있습니다.신형 BMWX7은 20인치의 경량 휠을 기본 사양으로 장착하고 있으며. 옵션 목록에서 사용할 수 있는 경량 휠은 21인치 및 22인치 모델을 선택 할수있습니다.




디자인 PureExcellence, MSport패키지 및 BMWPersonality의 독점 옵션

DesignPureExcellence장비 제품군, MSport패키지 및 독점적인 BMW개별 옵션은 고객이 새 BMWX7의 표준 사양을 자신의 개인적인 스타일에 맞게 조정할 수 있는 범위를 제공합니다. 알루미늄 매트 그릴 바와 하이 글로스 크롬 소재의 다양한 액센트와 Y스포크 디자인의 21인치 경량 휠을 갖춘 DesignPureExcellence는 새로운 SAV모델의 풍부한 우아함을 강조합니다. M스포츠 패키지는 초대형 흡기구, M트윈 스포크 디자인의 21인치 경량 휠, 프론트 에이프런, 리어 에이프런 및 사이드 스커트의 독특한 모습으로 새로운 X7의 역동적인 잠재력을 보여 줍니다. 하이 글로스 블랙 또는 블랙 크롬의 추가 디자인 요소가 스포츠 분위기를 더욱 돋보이게 하는데, 하이 글로스 블랙 또는 블랙 크롬은 BMW의 고급 모델용 음영 소재입니다. 하이 글라스 크롬의 트림 요소를 옵션으로 지정할 수 있습니다. 또한 BMW개인이 X7을 출시할 때부터 고급 옵션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자동차의 외관 디자인에 도움이 되는 품목 중에는 BMW개별 도장 마감 SunstoneMetal와 22인치 BMW개별 경량 휠이 있습니다.



내부 및 장비

BMWX7인테리어는 인상적으로 열려 있어 럭셔리한 세그먼트에 새로운 공간 감각을 선사합니다. 3열 시트는 X7의 우아하게 지정된 테두리 안에서 운전자와 승객에게 특별한 편안함을 선사합니다.

확장된 표면과 깨끗한 구조는 계기판에 현대적인 외관을 제공하고 라인이 도어 패널로 부드럽게 흐릅니다. 계기판과 센터 콘솔에 전기식 액센트로 연결된 대형 트림 표면은 인테리어의 우아함과 독보적인 분위기를 높여 주며, BMWX7은 스포츠 가죽 스티어링 휠과 함께 표준 사양으로 제공됩니다. 표준 장착 BMWLiveCockpitProfessional(BMWLiveCockpitProfessional)의 일부인 새롭게 설계된 디스플레이 그룹에는 각각 12.3인치의 화면 대각선이 있는 제어 디스플레이와 완전한 디지털 계기판이 포함되며, 센터 콘솔에 있는 클래식 디자인의 제어판과 팀을 이루어 BMW의 점진적인 재해석을 만들어 냅니다. 습관적인 운전자의 초점

센터 콘솔에서 명확하게 그룹화된 그룹에는 8축 컨트롤러, 변속기의 새로 설계된 기어 셀렉터, Start/Stop버튼, 주행 환경 컨트롤 스위치 컨트롤, 전자식 주차 브레이크용 버튼 및 에어 서스펜션의 설정과 선택적 오프로드 모드를 제어하는 버튼이 있습니다. 난방 및 에어컨 시스템용 제어판도 현대적인 디자인을 갖추고 있습니다. 그리고 BMWX7의 조명 기능도 마찬가지로 버튼을 사용하여 작동됩니다. 선택한 제어 장치에 고품질의 유리 응용 프로그램을 옵션으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 독특하고 시각적으로 눈길을 끄는 디자인 기능은 기어 레버, 시작/정지 버튼, 컨트롤러 및 오디오 시스템의 볼륨 컨트롤에 사용됩니다.


3열 시트는 표준 장착되며, 2열 시트는 개별 시트 2개가 선택 사항입니다.

새로운 BMWX7에는 3열 시트(7인승)가 표준 장착되어 있어 인테리어의 넉넉함과 다기능성이 강조되어 있습니다. 3열에서 두명의 승객은 긴 여정 동안 성인 승객을 수용할 수 있는 넉넉한 공간이 있습니다. 또한 사이드 패널 트림에 통합된 추가 글라스 루프 요소, 컵 홀더 및 팔걸이에 의해 편안함이 향상됩니다. 두번째 열에는 기존의 뒷좌석 벤치 구성에서 표준 사양으로 사용되는 세개의 시트가 포함됩니다. 또는 가운데 줄에 매우 편안한 개별 좌석 2개를 옵션으로 지정할 수 있습니다. 이 시트는 컴포트 시트이며, 시트 위치 조정과 관련하여 운전석 및 조수석 시트와 동일한 기능을 제공합니다. 두번째 열의 개별 시트에는 팔걸이와 편안한 쿠션이 통합되어 있습니다. 두번째 시트 사이에 간격이 있는 두번째 시트는 SAV의 첫번째 시트이며, 리어 컴파트 먼트에 매우 럭셔리한 분위기를 생성합니다. 각 시트 사이의 갭은 3열로 가는 접근 경로를 제공합니다.




표준 구성과 옵션 구성에서 X7의 2열 시트는 세로로 14.5센티미터(7인승)까지 미끄러질 수 있습니다. 다른 모든 시트 위치 및 등받이 각도와 마찬가지로 전방/후방 위치 조정은 시트의 첫번째, 두번째 및 세번째 열에 전기적으로 적용됩니다. 2열 및 3열 시트 등받이도 접힌 후 전기적으로 다시 위로 접힙니다. 이 기능을 위한 버튼은 리어 도어를 통해 들어갈 때 운전석 측과 부트에 있습니다. 그리고 2열 시트는 3열 시트 탑승자들이 쉽게 타고 내릴 수 있도록 앞으로 완전히 기울일 수도 있습니다. 2열 시트는 버튼을 터치하여 똑바로 세운 위치로 되돌릴 수 있으며, 이 위치에서 ISOFIX부착 장치를 사용하여 유아용 시트를 매우 안전하고 쉽게 제자리에 고정할 수 있습니다.

2열 시트의 전방/후방 위치는 운전석 도어에 통합된 컨트롤 패널을 사용하여 조정합니다. 새로운 BMWX7의 운전자들은 또한 근처에 있는 버튼을 터치하여 자신의 좌석과 앞 좌석 승객의 앞뒤로 미끄러질 수 있습니다. 이를 통해 운전자는 필요에 따라 2열 및 3열 시트의 승객을 위해 레그룸과 승차 용이성을 모두 높일 수 있습니다. 시트 및 등받이 조정을 위한 추가 버튼은 리어 도어에 있습니다. 또한 2열 및 3열 시트의 등받이를 접었다가 다시 올릴 수 있으며, 2열 시트는 부트에서 앞뒤로 이동할 수 있습니다. 모든 6/7/7시트를 사용할 경우, 신형 BMWX7은 326리터의 적재 용량을 제공합니다. 2열 및 3열 시트 등받이를 접으면 최대 2,120 L까지 증가합니다. 표준 에어 서스펜션은(부트에서 버튼 터치 한번으로)차량을 내리면 쉽게 적재할 수 있도록 해 줍니다. 신형 BMWX7은 2개의 섹션으로 나뉜 테일 게이트를 갖추고 있으며, 이 두 테일 게이트는 모두 전자식 개폐 기능이 표준입니다. 컴포트 액세스 옵션이 옵션으로 지정된 경우 테일 게이트가 자동으로 열리고 닫히며 핸즈 프리 방식으로 작동합니다.

표준 Vernasca가죽 트림과 옵션인 BMWPersonallyExtendedMerino가죽 트림은 모두 6가지 색상으로 제공됩니다. 운전석 및 조수석 스포츠 시트는 난방되며 환기 기능을 옵션으로 사용하여 주문할 수 있습니다. 2열 및 3열 시트도 난방되며, 프론트 시트에는 마사지 기능이 있는 다기능 시트(옵션)가 지정될 수 있습니다.



파노라믹 글라스 루프 및 대형 표면 윈도우는 빛으로 내부를 가득 채움

파노라믹 글라스 루프 팀은 새로운 BMWX7내부에 가볍고 경쾌한 느낌을 줄 수 있도록 넓은 표면의 창을 지원합니다. 파노라믹 루프에는 프론트 및 중앙 글라스 요소 외에도 리어 섹션이 추가되어 있습니다. 결과적으로, 3열의 승객들은 실내로 들어오는 빛의 홍수로 인해 강화된 공간의 느낌을 즐길 수 있다. 프론트, 중앙 및 리어 글라스 요소에는 모두 전기적으로 슬라이딩 헤드 라이너가 있으며, 이 헤드 라이너는 루프의 프론트 섹션에 있는 컨트롤 패널에서 활성화되어 원하는 음영을 제공합니다. 리어 도어의 윈도우 옵션 전동식 선 블라인드가 지정된 경우 리어 승객에게는 헤드 라이너를 작동하기 위한 버튼도 제공됩니다. 헤드 라이너의 리어 섹션은 별도의 버튼을 사용하여 3열 시트에서 작동할 수 있습니다.

한편 파노라마 썬루프 스카이 라운지는 어둠이 깔릴 때 LED빛이 유리 표면에 고르게 퍼지는 특별하고 독특한 분위기를 연출해 1만 5000여개의 그래픽 패턴을 조명하고 별빛을 연상시키는 디스플레이를 만들어 냅니다. 이 대기 조명 쇼의 색상 구성은 원하는 대로 조정할 수 있습니다.


실내 온도 조절, 실내 조명 및 엔터테인먼트 기능은 럭셔리한 드라이빙 체감을 기반으로 합니다.

신형 BMWX7의 표준 사양에는 4-Zone자동 실내 온도 조절 장치도 포함되어 있습니다. 별도의 컨트롤 패널과 3열 시트용 추가 환기구가 있는 5-Zone자동 실내 온도 조절 시스템을 옵션으로 주문할 수 있습니다. 마찬가지로 선택 가능한 외기 온도 패키지는 공기 이온화를 가능하게 하고 8가지 개별 선택 가능한 냄새로 실내에 공기를 주입합니다. 센터 콘솔에서 앞쪽에 배치된 "열"버전의 컵 홀더는 필요에 따라 용기를 시원하게 유지하거나 따뜻하게 유지하기 위한 옵션으로 지정할 수 있습니다. 무선 충전 옵션이 탑재된 전화기는 큐퍼에 앞서 트레이에서 호환 가능한 휴대 전화를 무선으로 충전할 수 있습니다.


마찬가지로 표준 주변 조명은 계기판, 센터 콘솔 및 도어 트림에 대한 정밀한 LED윤곽선 조명과 함께 어둠의 시간 동안 넉넉한 공간 감각을 높여 줍니다. 6가지 색상의 톤과 다양한 설정을 선택하여 고객이 선호하는 밝은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습니다. 주변 조명 시스템에는 웰컴 라이트 카펫이 포함되어 있으며, 도어가 잠금 해제되거나 열릴 때 차량의 진입 영역을 비추고, 다이내믹 실내등은 사전 정의된 상황에서 진동하는 빛 신호를 방출합니다. 이러한 신호는 엔진이 작동 중일 때 열린 도어의 내부 패널에 표시되고 수신 전화에 대한 응답으로 계기판에 표시됩니다.

10개의 스피커를 장착한 표준형 하이파이 스피커 시스템은 이미 새로운 BMWX7내부의 운전자와 승객을 처리하여 인상적인 오디오 성능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옵션 사양인 Bowers&WilkinsDiamond서라운드 사운드 시스템은 20개의 스피커와 1,500와트 앰프를 갖추고 있으며 특히 고급스러운 청취 환경을 제공합니다. 디지털 7채널 앰프와 루프 영역의 추가 사운드 소스는 모든 시트에 앉아 있는 사람들에게 경이로울 정도로 명확하고 다층적인 3D사운드 환경을 제공합니다. 마찬가지로, 뒷좌석 엔터테인먼트 전문가 시스템(옵션)은 10.2인치 풀-i3터치 스크린 디스플레이, Blu-ray호환 DVD플레이어, USB포트 2개, HDMI소켓 및 헤드폰 잭 2개로 구성됩니다. 세번째 시트 열에는 다른 두개의 USB포트가 제공됩니다. 이 시스템은 BMW운영 체제 7.0의 디스플레이 및 제어 시스템을 사용하여 작동하므로 차량 뒤쪽에 있는 시스템에서 엔터테인먼트 기능을 선택하고 작동할 수 있습니다. 뒷좌석 승객은 자신의 미디어 소스와 앞 좌석에서 사용할 수 있는 미디어 소스를 모두 사용할 수 있습니다. 뒷좌석에서도 내비게이션 지도 및 BMWConnectedDrive서비스에 액세스 할 수 있습니다.


부드럽고 빠른:8단 Steptronic트랜스미션

신형 BMWX7에 사용할 수 있는 모든 엔진은 8단 Steptronic트랜스미션과 짝을 이루는데, 가장 최근의 것은 기어 비의 폭이 넓어지고 새로운 제어 전자 장치가 장착된 것이다. 이렇게 하면 특히 높은 기어에서 엔진 속도가 감소하고, 이를 통해 구동 시스템의 전반적인 효율이 향상됩니다. 8단 Steptronic변속기에는 새로운 세대의 토션 댐퍼가 장착되어 파워 트레인의 회전 불규칙을 제한합니다. 그 결과 승차감이 향상되고 기어 변속이 부드럽습니다. 편안함은 컨버터 슬립을 줄여 더욱 향상된 성능을 제공하는 동시에, 최적화된 유압 제어 기능을 통해 더욱 스포티한 변속이 가능합니다.


효율적인 제어 기능과 리어 디퍼렌셜 잠금기능을 갖춘 4단 드라이브

새로운 BMWX7의 트랙션, 민첩성 및 핸들링 안정성을 극대화해야 하는 과제는 최신 세대의 BMWX7지능형 올 휠 구동 시스템에 해당합니다. 이 시스템은 이제 드라이브 토크가 현재 당면한 상황에서 그 어느 때보다 정확하게 프론트 및 리어 휠 간에 배분되는 방식을 바꿉니다. 전자적으로 제어되는 4륜 구동 시스템은 다이내믹 스태빌리티 컨트롤(DSC)과 연결되어 도로와 날씨 조건에 관계 없이 부드럽고 발이 넓은 핸들링을 위한 기초를 제공합니다. 효율성을 높이기 위해 올 휠 구동이 요구 사항을 초과하는 상황에서 최대 구동 출력을 리어 휠로 유도할 수 있습니다. 또한, F/S시스템은 차량의 동적 성능이 테스트 대상이 될 때 리어 바이 어드밴스드 시스템을 유지하여 고객이 BMW만의 독특한 드라이빙 체감을 만끽할 수 있도록 해 줍니다.




M스포츠 디퍼렌셜은 BMWX7M5d의 오프로드 패키지와 함께 표준 장착되어 파워 트레인의 스포츠 특성을 보완합니다. 전자적으로 제어되는 이 리어 디퍼렌셜 잠금 장치는 DSC시스템과도 연결됩니다. 이 시스템은 커브 내외부에서 휠의 회전 속도를 동일하게 제한함으로써 동적 주행 상황에서 도로에 대한 동력 전달을 최적화하는 방식으로 작동합니다. 따라서 코너를 통과할 때 언더 스티어가 발생하는 경향을 효과적으로 상쇄할 수 있습니다. MSport디퍼렌셜은 의도적으로 구동 동력을 고의적으로 이동시킵니다. 이 동력은(브레이크를 작동하여 그 효과를 무력화하는 대신)벤딩 내부의 언로드 휠에 의해 전달될 가능성이 높습니다. 전기 모터에 의해 생성되는 잠금 효과는 BMWX7을 감염성 에플란과 함께 벤드로 끌어 옵니다. 또한 최적화된 동력 배분으로 인해 코너링 시의 동력 증가는 상당한 차이를 만들어 내는데, 이는 차량이 특정한 동력 흐름을 통해 다시 커브를 빠져나올 수 있기 때문입니다. MSport디퍼렌셜은 또한 휠의 회전을 방지하여 무른 지면 또는 노면에서 트랙션과 동력 전달을 개선함으로써 좌측 및 우측 리어 휠의 접지력을 개선합니다.



BMW X7 제원입니다.


BMW X7
구분
xDrive30d
xDrive40i
xDrive50i
M50i
M50d
구동 방식
AWD(BMW Xdrive)
엔진
3.0L 트윈터보 I6 디젤
3.0L 트윈터보 I6 가솔린
4.4L V8 가솔린
4.4L V8 트윈터보 가솔린
3.0L I6 쿼드터보 디젤
변속기
8단 자동변속기
최고출력
265마력
340마력
456마력
530마력
400마력
토크
620 NM
450 NM
-kg.m
77.5 kg.m
760 NM
제로백(AT)
7초
6.1초
5.2초
4.3초
5.4초
전륜서스펜션
더블 위시본
후륜서스펜션
5링크
전장
5,151mm
전폭
2,000mm
전고
1,805mm
휠베이스
3,100mm
공차중량
2,460kg
타이어
전륜 : 275/50 R20, 후륜 : 275/50 R20
전륜 : 285/45 R21, 후륜 : 285/45 R21


BMW X7 가격입니다.


40i DPE xDrive (7인승) (OE) (A/T) 휘발유 2,998cc 8.2㎞/ℓ  125,400,000

 40i DPE xDrive (6인승) (OE) (A/T) 휘발유 2,998cc 8.2㎞/ℓ  127,400,000

 40i M Sport Package xDrive (6인승) (OE) (A/T) 휘발유 2,998cc 8.2㎞/ℓ  130,400,000


30d DPE xDrive (7인승) (OE) (A/T) 경유 2,993cc 9.5㎞/ℓ  121,200,000

 30d DPE xDrive (6인승) (OE) (A/T) 경유 2,993cc 9.5㎞/ℓ  123,200,000

 30d M Sport Package xDrive (6인승) (OE) (A/T) 경유 2,993cc 9.5㎞/ℓ  126,200,000

 M50d (6인승) (OE) (A/T) 경유 2,993cc 9.0㎞/ℓ  163,000,0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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