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포르쉐 카이엔 GTS

역동성과 탁월함:PorscheCayenneGTS와 CayenneGTSCoupé와 함께 Porsche는 탁월한 드라이빙 성능을 염두에 두고 설계된 두가지 새로운 모델로 SUV라인 업을 보완하고 있습니다. 일반적으로 GTS모델의 경우 파워 트레인은 특히 중요한 역할을 담당합니다. 이전 모델의 3.6리터 V6바이투보 엔진 대신, 이제 V8심장이 PorscheCayenneGTS의 보닛 아래에서 한번 더 박동합니다. 338kW(460PS)의 출력과 620Nm의 토크를 자랑하는 이 4리터 바이오 터보 엔진은 모든 분야에서 상당히 향상된 성능을 제공합니다. 두 GTS모델 모두 스포츠 Chrono패키지를 통해 4.5초 만에 0~100km/h를 자랑하며 최고 속도는 270km/h입니다. 새로운 GTS패키지를 통해 성능 지향적인 섀시, 고유한 설계 및 향상된 장비 제공



강력하고 효율적이며 감정적인: 새로운 스포츠 배기 시스템이 장착된 V8엔진


Cayenne의 대표 모델인 Porsche4리터 V8바이오 터보 엔진을 통해 신형 PorscheCayenneGTS는 이제 이전 모델보다 14kW(20PS)와 20Nm(20Nm)을 더 제공합니다. 이에 따라 성능이 크게 향상되고 새로운 CayenneGTSCoupé에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0~100km/h의 표준 스프린트는 이제 SportChrono패키지에서 이전보다 0.6초 빠릅니다. 최고 속도가 8km/h증가했다. 동시에 효율성이 매우 중요해 졌습니다. 무엇보다도 최적의 매칭을 이루는 TiptronicS8단 자동 변속기, 어댑티브 실린더 컨트롤, 중앙 인젝터 위치를 포함한 직접 가솔린 분사 및 지능형으로 설계된 열 관리 시스템을 통해 이러한 목표를 달성할 수 있습니다. NEDC결합 주기에 따라, 가장 빠른 카이엔 모델은 11.4~11.211.2 100km의 연료 소비량을 제공한다.



이 신형 차의 인상적인 성능에 맞추기 위해, 특별히 구성된 스포츠 배기 시스템은 매우 감정을 자극하는 오랄(aural)경험을 제공한다. 표준 장착되는 배기 시스템은 테일 파이프가 차량 뒤쪽의 외측에 위치하고 있으며, 독특한 특성을 가진 풍부하고 스포티한 사운드를 낼 수 있도록 설계되었습니다. 주파수가 높은 스포츠 배기 시스템은 새로운 발전이다. 이 시스템은 CayenneGTSCoupé에서만 독점적으로 제공되는 2개의 중앙에 위치한 타원형 테일 파이프를 특징으로 하며, 향후에는 CayenneTurboCoupé에서도 옵션으로 제공될 예정입니다.



다이내믹 댐퍼 제어 기능을 사용하여 20mm더 낮은 온도로 변속합니다.


새로운 PorscheCayenneGTS모델의 섀시 설정은 탁월한 횡방향 다이내믹을 위한 이상적인 사전 요구 사항을 생성합니다. 표준 강철 스프링 서스펜션은 차량을 20밀리미터 내리게 하며, 능동형 및 스포티한 댐퍼 제어를 위한 포르쉐 액티브 서스펜션 관리(PASM)를 포함하고 있습니다. 포르쉐 토크 벡터링 Plus(PTVPlus)도 표준 사양으로 장착됩니다. 새로운 CayenneGTS모델은 SUV부문에 진정한 스포츠 카의 민첩성과 자발성을 제공하는 표준 21인치 RSSpyder디자인 휠과 더불어 크기가 넉넉한 회색 주철 브레이크(전면은 390x38mm, 후면은 358 x28mm)를 탑재하고 있습니다. 옵션으로, 텅스텐 카바이드 코팅이 적용된 PorscheSurfaceCoatedBrake(PSCB)또는 PorscheCeramicCompositeBrake(PCCB)를 사용하여 감속을 최적화할 수 있습니다. 추가 옵션으로는 10mm-하부 3개 에어 서스펜션, 리어 액슬 스티어링 및 PorscheDynamic섀시 컨트롤(PDCC)액티브 롤 안정화 시스템이 있습니다.



스포츠 디자인 패키지 및 독특한 GTS억양 표준


표준 스포츠 디자인 패키지는 블랙의 다양한 억양과 함께 독특하고 독보적인 외관을 보장합니다. 새로운 CayenneGTS모델에는 Satin-glossBlack21인치 RSSpyder디자인 휠이 표준 장착되어 있습니다. PorscheDynamicLightSystem(PDLS)과 LED테일 램프 바를 갖춘 LED헤드 라이트도 어두운 색조로 되어 있습니다. 프론트 흡기구, 사이드 윈도우 트림, 스포츠 배기 시스템의 테일 파이프, 뒤쪽의 모델 및 포르쉐 로고는 모두 검은 색입니다.



지붕 위의 Alcantara®와 같은 고품질의 소재, 시트 센터 패널, 센터 콘솔 팔걸이 및 도어, 어두운 브러시 알루미늄 등을 통해 내부에서 CayenneGTS모델의 스포티하면서도 우아한 특성을 확인하고 느낄 수 있습니다. 새로운 GTS모델 전용으로 예약된 표준 8방향 스포츠 시트는 사이드 받침의 높이가 증가함에 따라 동적 코너링을 최적으로 지원합니다. 이러한 서비스는 새로운 GTS모델에만 독점적으로 제공됩니다. GTS로고는 프론트 도어, 도어 입구 실, 카운터 및 헤드 헤드레스트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다양한 개인 맞춤 설정 옵션에는 GTS내부 패키지가 포함되어 있으며, 장식용 스티치와 같은 항목에 대한 CarmineRed또는 Crayon의 추가적인 색상 억양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새로운 PorscheCayenneGTS모델은 지금 주문이 가능하며 2020년 7월 초부터 대리점에서 판매될 예정입니다. 독일에서 가격은 CayenneGTS의 경우 114,087€이고 CayenneGTSCoupé의 경우 각각 VAT및 국가별 장비를 포함하여 118,490€입니다.


한화 가격 약 1억5천만원 입니다.



댓글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