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르노 QM6

르노 QM6는 견고하고 고급스러운 디자인과 안락함, 뛰어난 성능을 갖추고 있어 대형 SUV부문에서 국제적인 기준으로 자리 매김했다. 또한, 이 자동차는 전체 휠 구동 변속기를 통해 실제 오프로드 기능을 제공하여 Alliance의 전문성을 활용할 수 있습니다.


보다 확고한 외관 디자인과 향상된 인테리어 안락함으로 모든 수준에서 개선되었다. 또한 보다 강력하고 효율적인 새 엔진과 보다 많은 온보드 기술을 갖추고 있습니다. QM6는 SM6와 함께 르노 그룹의 최고 가치를 충분히 구현하고 있다.



외부 설계


르노 QM6의 디자인은 고객의 주요 구매 기준으로 남아 있다. 우아한 외관과 근육질의 어깨, 세련된 차체를 갖춘 이 차는 대형 SUV의 모든 박스를 체크하고 고객의 기대와 요구 사항을 완벽하게 충족시켜 줍니다. 새로운 르노 QM6는 좀 더 확고한 스타일과 입지가 확고하다.


프론트와 리어 사이의 더 큰 조화


NewKoleos의 후면은 스키드 플레이트가 범퍼에서 더 높은 위치로 확장되고 프론트 엔드와 일치하도록 가로 크롬 브라잇 워크가 적용되도록 재설계되었습니다. 세번째 정지등이 확장되었습니다. NewKoleos는 트윈 크롬 배기관을 유지하여 스포티한 느낌을 준다.




더욱 뚜렷한 프론트 엔드


이제 르노 QM6의 프론트 그릴이 더욱 뚜렷합니다. 새로운 크롬 브라잇 워크는 범퍼의 전체 길이에 걸쳐 나타나며 크롬 언더 실드 포그 램프까지 확장됩니다. 하부에는 차량의 대담한 외관을 강조하는 새롭고 인상적인 스키드 플레이트가 장착되어 있습니다.


새로운 합금 휠과 새로운 색상


새로운 알로이 휠은 18인치의 회색 다이아몬드 마감의 "Taika"와 19인치의 검은 색 다이아몬드 마감의 "Kavea"로 NewKoleos에게 세련된 외관을 선사합니다. 카탈로그에는 또한 새로운 "VintageRed"차체 색상이 제공되어 있으며, 이 색상은 NewKoleos의 볼륨과 라인을 검은 색에서 빨간 색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색상으로 구분되어 있습니다.




특색 있는 질문 기능


신형 르노 QM6는 차체 전체를 수평으로 따라 연장하고 보닛을 길게 보이게 하며 새로운 크롬 윙 트림과 같은 독특하고 눈에 띄는 특징을 지니고 있다. 르노 모델의 특징인 C자 모양의 조명이 독특하고 침투적인 느낌을 준다. 또한, INITIALEParis하이엔드 모델은 프론트 그릴과 프론트 펜더 트림에 19인치 다이아몬드 컷 휠과 "INITIALEParis"표시와 같은 특정 스타일 기능을 제공합니다. 또한"AmethystBlack"색상이 독특합니다.


내부 설계


NewKoleos의 조수석 컴파트 먼트 마감에는 세심한 주의가 기울임을 받았는데, 여기에는 스티어링 휠의 새틴 크롬 인서트, 기어 레버 및 환기구, 대시 보드 및 도어 트림의 주조물 등이 포함된다. NewKoleos는 아직도 넉넉하게 균형 잡히고 널찍한 반면, 승객들의 편안함과 행복을 증진시키기 위해 주요한 실내 장식들이 개선되었다.






공간적이고 반갑게 응대하는 SUV


신형 르노 QM6는 길이 4,670 mm에 축간거리 2,710 mm를 갖추고 있어 탑승객과 짐을 위한 실내 공간을 최대한 제공하도록 설계되었다. 뒷좌석 승객들은 머리, 어깨, 팔꿈치가 넓다. 동급 최고 289mm의 나이트 룸은 그대로다. 공간 감각을 더욱 강조하기 위해 NewKoleos에는 뒷좌석 위까지 이어지는 글라스 선루프가 장착될 수 있습니다.


더욱 편안한 좌석


버전에 따라 이제 NewKoleos의 앞 좌석 쿠션을 조정 쿠션과 함께 확장할 수 있으며, 넓은 Relax헤드 레스트가 최대로 지지를 제공합니다. 이러한 전동식 조정(6가지 방법 및 허리 지지대)및 난방 및 환기 기능 외에도 운전석에 마사지 프로그램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새로운 르노 QM6는 이제 뒤로 젖혀지는 리어 벤치 시트와 두개의 위치를 제공하여 승객들이 장거리 여행 중에 휴식을 취하고 휴식을 취할 수 있게 해 줍니다.




무한한 자연스러움


부트에 핸들이 위치한 상태에서 EasyBreak시스템을 통해 즉시 뒷좌석을 1/3-2/3로 접을 수 있습니다. 하중 용량 범위는 5개 좌석을 모두 배치한 498 dm3VDA(579리터)부터 뒷좌석을 접은 상태에서 1,706 dm3(1,795리터)까지입니다. 부트는 적재 공간과 동일한 높이로 바닥을 높여 평평한 적재 공간을 제공하므로 독창적인 기능을 제공합니다. 또한 새로운 콜레오스에는 센터 콘솔에 11리터의 글로브 박스와 7리터의 보관함을 포함하여 많은 보관함(총 35리터)이 있습니다. 앞쪽에 보온 컵과 냉각 컵 홀더가 있습니다.


최초의 트림을 위한 새로운 디자인


최근에 선 보인 새로운 모델에 맞추어, 르노의 최고의 전문 기술을 제공하고 승객들에게 촉감, 청각, 후각, 운전 감각을 느낄 수 있는 자극적인 감각을 선사하기 위해 뉴 QM6의 이니티얼 파리의 시그니처가 개편되었다. 꼼꼼한 마감과 최고의 재료를 결합하여 정교한 환경을 조성하는 것이 목표입니다.


따라서 NewKoleos는 검정색 티타늄 또는 가벼운 모래 회색으로 된 새로운 Nappa가죽 커버를 제공한다. 좌석의 디자인을 강조하는 이중 대칭으로 장식된 이니티아일 파리의 실내 장식은 오트 쿠튀르 세계를 연상시킵니다.




ENGINES


뉴 QM6에는 질소 산화물(NOx)사후 처리에 가장 효율적인 것으로 간주되는 SCR(selectivecatalyticreductionsystem)을 비롯한 최신 오염 제어 기술이 적용된 차세대 블루 레이 르노 엔진이 장착돼 있다. 이 기술은 성능에 영향을 주지 않고 미세 입자 배출량을 줄여 줍니다.


블루 레이 150X트로닉


유연하고, 부드럽고, 조용한 이 150HP엔진은 모든 상황에서 다재 다능함과 효율성이 돋보입니다. 2륜 구동 버전(전륜 구동)으로 제공되며 143g의 CO2/km(WLTP시험에서 얻은 NEDC상관 값)를 방출합니다.


블루 레이 190X트로닉 모든 모드 J64-i


이전 세대에 비해 HP가 15개나 더 많은 뉴 콜레오스 사의 시장 진출은 계속되고 있다. 이 엔진은 탁월한 성능과 편안한 승차감을 제공합니다. 전체 휠 드라이브 전송과 함께 150gCO2/km(WLTP시험에서 얻은 NEDC상관 값)를 방출합니다.




표준 X-TRONIC자동 변속기


르노 QM6의 블루 i엔진은 최첨단 X-트로닉 자동 변속기와 결합되어 있다. 유럽의 용도에 적합한 이 변속기는 기존의 자동 변속기에 비해 연료 소비량을 줄이고 주행의 편안함을 개선하기 위해 도시의 유연성을 높여 줍니다. X-Tronic변속기는 기어를 변경하고 소음을 줄일 때 변속 충격 없이 원활한 가속을 보장합니다. 하지만 운전자는 항상 가속 및 엔진 브레이크 감각을 높이기 위해 7단 수동 모드 변속기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에어 로드/폴딩


NewKoleos의 AllModeL64-i시스템은 오프로드 기능을 향상시킬 뿐만 아니라 도로 유지 기능을 개선하여 안정성과 안전성을 향상시킵니다. 자동 모드에서는 모든 센서가 가속, 요 움직임 및 스티어링 각도를 지속적으로 모니터링합니다. 그런 다음 프론트 및 리어 휠 간의 토크 분배를 조정하여 접지력을 높이고 언더 스티어 또는 오버 스티어를 방지합니다.



실제 오프로드 기능


NewKoleos는 카테고리 중 가장 높은 190mm의 지상고를 제공하며, 짧은 돌출부는 전방/후방 접근 및 출발 각도 18°와 25°를 각각 제공한다. 따라서 움푹 들어간 도로를 주행할 때와 심지어 장애물을 넘을 때에도 진정한 오프로드 성능을 보여 줍니다.


탁월한 신뢰성


NewKoleos는 온 로드 및 오프로드에서 모두 최고의 신뢰성을 보장하기 위해 다양한 내구성 및 품질 테스트를 거쳤다. 15만 km의 도로는 혹한(-25°C), 열(+40°C), 높은 고도(+2,500m), 태양 및 먼지 등의 극한 기후 조건에서 덮였습니다. 또한 40만킬로미터 이상에서 매우 엄격한 실험실 시뮬레이션 테스트가 수행되었다.



SMART4WD변속기


세계적으로 판매되는 수백만대의 제휴 차량에서 이미 입증된 뉴 QM6의 AllMode64-i가 개발되었다. 4륜 구동 시스템은 휠과 지면 사이의 접지력을 지속적으로 제어하여 모든 상황에서 최고의 드라이빙 성능을 제공합니다. NewKoleos를 통해 운전자는 수동으로 변속기 모드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전륜 구동(2WD)모드:노면 접지력 조건에 관계 없이 프론트 휠만 구동되므로 연료 소비량이 감소합니다.

자동(4WD)모드:온보드 전자 장치는 접지력 및 주행 조건에 따라 프론트 액슬과 리어 액슬 사이의 토크 배분을 자동으로 관리합니다(최대 50%의 토크가 리어 휠로 전달될 수 있음).

잠금(4WD)모드:중앙 디퍼렌셜이 잠기고 프론트 및 리어 휠 간에 50/50토크가 분배됩니다. 이 모드는 극단적이고 접지력이 낮은 조건(눈, 진흙, 먼지, 모래)에서만 사용할 수 있으며, 감소된 속도에서만 작동합니다. 이 모드는 40km/h이상에서 엔진이 재시동될 때마다 자동으로 비활성화됩니다.

광범위한 운전자 지원 시스템


NewKoleos는 포괄적인 운전자 보조 시스템(ADAS)제품 군을 갖추고 있다. 이미 차선 이탈 경고(LDW), 사각 지대 경고(BSW), 교통 신호 인식(TSR), 자동 하이/로우 빔 헤드램프(AHL), 360°파크 어시스트 및 이지 파크 어시스트(EPA)등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2018년 9월부터 모든 버전에서 어댑티브 크루즈 컨트롤(ACC)을 표준 사양으로, TirednessDetectionWarning(TDW)을 통해 개선되었습니다. 능동형 비상 브레이크 시스템(AEBSCity및 Interland)에는 도시 보행자를 위한 새로운 보행자 감지 시스템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SMARTLED마모 비전 조명


버전에 따라, 새로운 르노 콜레스에는 하이 빔과 로우 빔 헤드램프의 역할을 하는 LEDPureVision헤드램프가 장착될 수 있습니다. 주간 주행 등은 독특한 모습을 하고 있다. 야간에 이 기술은 표준 할로겐 빔보다 20%더 강력해 지므로 가시성이 크게 향상됩니다. 리어 주간 및 야간 주행 등의 경우, 엣지 라이트 기술이 적용되어 있어 거리와 거리를 불문하고 밝은 조명에 3D효과를 더해 줍니다.



테일 게이트형 보스®사운드 시스템


뉴이티얼 파리 버전에서 NewKoleos는 13개의 고성능 스피커로 구성된 독특한 Bose®사운드 시스템을 갖추고 있다. BoseCenterpoint®기술은 진정하고 투명한 사운드와 라이브 음악 공연에 가까운 수준의 음향 리얼리즘을 제공합니다. 운전자와 승객들은 어디에 앉든지 풍부하고 균형 잡힌 소리에 둘러싸여 있다.


풀 스크린 APPLECARPLAY


R-LINK2는 Nav전용이며 멀티 미디어 시스템은(버전에 따라 다름)2개의 화면 형태, 즉 7인치 수평 또는 8.7인치 수직 화면으로 제공됩니다. AppleCarPlay및 AndroidAuto와 호환되는 화면의 스마트 폰 복제 기능은 이제 전체 화면의 AppleCarPlay디스플레이를 통해 보다 쉽게 읽을 수 있도록 수직으로 배치되었습니다. 신형 르노 콜레오스는 위성 내비게이션, 전화, 앱, 이메일, 라디오 등을 관리하기 위해 운전대에서 작동하는 음성 인식 시스템을 갖추고 있다. 자동차용으로 특별히 설계된 앱의 카탈로그는 통신/위성 항법 시스템을 비롯하여 R-LINK스토어에서도 이용할 수 있습니다. 두 USB플러그는 이제 센터 콘솔 아래 기어 레버 하단에 위치하여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볼드에디션


최근에는 볼드에디션을 출시하여 (1600대 한정) 소비자들의 구매욕구를 불러이르키고 있다. 볼드에디션은 전용 19인치 알로이휠과 전후방 스키드 및 바디키드, 블랙 루프랙, 휠캡과 더불어 아웃사이드 미러가 세련된 인상을 자아낸다. 사이드 가니시, 하단 듀얼 디퓨저 형상 리어가니시 등 곳곳에 크롬장식을 배치함으로써 극적인 조화를 이루어 차분하면서도 역동적인 자아를 완성한다. 실내 디자인에는 블랙, 골드의 조합과 프리미엄 추가 사양을 추가한 것이 특징적이다.






QM6 (Quest Motoring series 6) (2020년형)
모델
2.0 GDe 2WD
2.0 LPe 2WD
1.7 dCi 2WD
2.0 dCi 4WD
출시일자
2019년 6월 18일
2019년 9월 1일
프로젝트코드명
HZG
엔진
르노 2.0 GDe
르노 2.0 LPe
르노 1.7 dCi
르노 2.0 dCi
배기량 (cc)
1,997
1,998
1,749
1,997
구동방식
전륜구동
4WD
출력 (PS/RPM)
144/6,000
140/6,000
150/3,750
190/3,750
토크 (kg.m/rpm)
20.4/4,400
19.7/3700
34.6/2,000~2,750
38.7/1,750~3,500
전장 (mm)
4,675
전폭 (mm)
1,845
전고 (mm)
1,670
축거 (mm)
2,705
공차중량 (17~18인치 휠/19인치 휠, kg)
1,535/1,570
1,575/1,610
1,700/1,730
1,785/1,790
전륜 서스펜션
맥퍼슨 스트럿
후륜 서스펜션
멀티링크
전륜 브레이크
V 디스크
후륜 브레이크
V 디스크
변속기
CVT
연료탱크 용량
60리터
표시연비 (17~18인치 휠 기준, km/L)
복합 12.0, 도심 11.1, 고속도로 13.5
복합 8.9, 도심 8.1, 고속도로 10.2
복합 14.4, 도심 13.3, 고속도로 16.3
복합 12.7, 도심 11.8, 고속도로 14.0
표시연비 (19인치 휠 기준, km/L)
복합 11.6, 도심 10.6, 고속도로 13.1
복합 8.6, 도심 7.7, 고속도로 10.1
복합 14.2, 도심 12.9, 고속도로 16.1
복합 12.5, 도심 11.6, 고속도로 13.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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