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맥라렌 720S스파이더

영국의 럭셔리, 고성능 스포츠 카 및 슈퍼카 제조 업체인 McLarenAutomotive는 120억파운드에 달하는 Trace45사업 계획에 따라 두번째 신형 모델을 도입하고 역사상 가장 뛰어난 컨버터블 슈퍼 카인 새로운 McLaren720S스파이더를 출시하면서 자사의 슈퍼 시리즈 제품 군을 확대하고 있습니다.


2018년 12월 8일에 온라인으로 공개되고 즉각적인 효과와 함께 주문이 가능한 새로운 720S스파이더는 야외 주행의 즐거움과 컨버터블 슈퍼카 클래스에서 볼 수 없는 일상적인 사용 편의성 수준을 제공합니다.


새로운 McLarenSpider의 디자인 기초는 2017년 720SCoupé와 함께 도입된 매끄럽고 유기적인 형태이다. 다운 포스를 최대화하고, 드래그를 최소화하고, 파워 트레인 냉각을 개선하고, 공기 역학적 성능을 최적화하기 위해 결합된 이러한 모양은 공기가 아래로, 그리고 그것을 통과하여 흐르면서 형성된 미래의 조각과 유사한 전반적인 모습을 만들어 냅니다. 전기로 구동되는 새로운 하드 탑(RHT)은 새로운 버트레스와 마찬가지로 설계에 매끄럽게 통합됩니다.



강한 강도 및 가벼운 중량


모든 McLaren자동차와 마찬가지로, 새로운 720S스파이더는 카본을 중심으로 하여, 이 경우 MonocageII-S로 지정되어 있습니다. McLarens가 유명한 역동적인 탁월함의 기반은 McLarens의 힘, 견고함, 가벼운 무게이다. 모노 카페 II-S는Coupé의 모노 카페 II를 개발한 모델로, 중앙'척추'가 실내에서 앞뒤로 운행되지 않습니다. 또한 상부 구조의 가장 뒤쪽 부분은 접이식 하드 탑을 수용하기 위해 스파이더의 고유한 부분입니다. 또한, 중앙 잠금 메커니즘을 통합하기 위해 윈드 스크린 상단을 가로지르는 헤더 레일이 수정되었습니다.


카본 파이버의 고유한 강도와 견고함에 기초한 McLaren의 공학적 독창성은 고정된 지붕을 제거하더라도 추가적인 강화가 필요하지 않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심지어 720SCoupé에서 처음 볼 수 있는 매우 얇지만 믿을 수 없을 정도로 강한 앞 유리 A필러도 남아 있습니다. 탑승자를 위한 전복 보호 기능을 강화하기 위해 고정식 카본 파이버 구조 서포트가 모노 카페 II-S의 후면에 통합되어 있으며, 루프 시스템과 안전 벨트에 대한 주 앵커 포인트를 추가로 제공합니다. 1세대 슈퍼 시리즈에서는 강철 지지대가 장착되어 있고 탄소 섬유로 전환되어 McLaren720S스파이더의 롤 오버 보호 구조(ROPS)가 650S보다 6.8kg더 가볍게 되었습니다.



전반적으로, 새로운 720S스파이더는 720S쿠페보다 49kg또는 4%이하 무게에 불과합니다. 증가된 중량은 주로 RHT및 토너 시스템과 관련이 있습니다. 720S스파이더는 1,332 kg의 가장 가벼운 건조 중량을 자랑하며 가장 가벼운 경쟁 차종으로, 가장 가까운 경쟁 차종의 1,420 kg보다 88kg 낮습니다. 무게가 적은 것은 역동적이고 성능이 뛰어나며 효율적인 혜택을 위한 토대이기 때문에 McLaren은 고객들의 더 큰 즐거움을 위해 매우 능숙하게 활용하고 있습니다.




독특한 글레이징이 된 비행 부벽은 시야를 넓혀 주고, 시각적인 드라마를 강화시켜 준다.


720S쿠페의 캐노피 디자인은 360도 시야를 제공하는 것으로 인식되어 빛이 실내로 흘러 들어오고 가시성을 위한 새로운 기준이 된다. 이러한 탁월한 비전의 철학은 2세대 슈퍼 시리즈의 핵심이며, 이 새로운 스파이더는 독특하고 유리로 된 버팀목을 통해 운전자의 시야를 더욱 넓혀 줄 뿐만 아니라 시각적인 드라마를 자동차에 추가하는 등 게임을 다시 시작하게 됩니다.


지지대의 앞쪽 가장자리에는 공기 흐름을 유도하는 공기 역학적 캐리어가 있으며, 그 후 공기의 흐름이 급격히 줄어들어 어두운 글레이징이 드러납니다. 유리의 디자인과 사용은 이전의 McLaren슈퍼 시리즈 스파이더에 비해 오버 숄더 뷰를 12%향상시킵니다.



MonocageII-S는 접이식 하드 탑을 수용하기 위해 차지 에어 쿨러 및 흡기 플레넘에 최대한 가깝게 장착되도록 설계된 새로운 카본 파이버 상부 구조를 갖추고 있습니다. 이는 러기지 공간을 극대화합니다. 토너 커버 아래에 58L의 보관함이 있으며, 루프가 올라갑니다. 토너 커버는 또한 650S스파이더-다시 25mm-길이 7.5m로 시야를 넓혀 주는 보다 낮은 위치에 있습니다.



720S쿠페와 동등한 가속도, 220mph(루프 다운 시)


McLaren720S스파이더에 동력을 공급하는 4.0리터 트윈 터보 차지 McLarenV8엔진은 쿠페의 스타일이다. 탁월한 응답 처리와 순수성을 자랑하는 미드 마운트 제품으로 720PS와 770Nm의 출력을 자랑하며, 가장 가벼운 건조한 중량에서 1톤당 549 S의 출력 비율을 제공합니다. 이는 놀라운 성능이 아닙니다.


가속은 2.9초에 0-100km/h(0-62mph)를 기록하고, 0-200km/h(0-12mph)를 불과 7.9초 만에 달성하는 경이적인 수준입니다(쿠페의 속도보다 0.1초 빠름). 입석 4분의 1마일 단거리는 쿠페보다 0.1초 느린 10.4초 만에 출발하며 조건이 허락하는 한 720S스파이더는 지붕을 올린 상태에서 코페스트와 최고 속도인 341km/h(212mph)의 속도로 계속 가속될 것이다. 루프가 낮아져도 최대 속도는 220km/h(325km/h)에 그치지 않는다. 성능의 작은 변화는 다양한 공기 역학적 특성과 거미가 운반하는 49kg의 무게에서 발생합니다.


McLaren720S스파이더는 프론트 펜더에 깊이 새겨진 동일한 드라마틱한 '아이 소켓'과Coupé바로 위에 있는 이중 스킨 디어드럴 도어를 갖추고 있으며, 이는 탁월한 공기 역학적 효율을 제공하고 720S의 균형을 맞추는 데 핵심적인 역할을 하는 차체 디자인 요소 중 두가지에 불과합니다. 이 외에도 프론트 스플리터와 궤적형 보닛은 예를 들어 차량의 다른 부분을 통과하는 공기 흐름을 지시하고 제어하는 한편, 프론트 스플리터 뒤에서는 언더 플로어 공기 역학이 새로운 리어 차체 및 720S스파이더의 완전 폭 액티브 리어 스포일러와 조화를 이루도록 수정되었습니다.


롤오버 방지 기술은 무게뿐만 아니라 크기 면에서도 이점을 제공합니다. 이는 McLaren의 디자인 및 엔지니어링 팀이 믿을 수 없을 정도로 슬림한 토너 지지대를 만들 수 있게 해 줍니다. 이를 통해 운전자의 오버 숄더 가시성이 개선되고 전체적으로 탁월한 공간 감각을 느낄 수 있을 뿐 아니라 공기 역학적 다운 포스도 높아집니다.



특허 받은 원 피스 리트랙터블 하드 탑이 가장 빠르게 작동하는 슈퍼 카 컨버터블 루프입니다.


720S스파이더의 수축형 하드 탑(RHT)은 원피스 카본 파이버 루프 패널을 표준 사양으로 장착한 완전히 새로운 디자인입니다. 이 하드 탑은 720SCoupé의 독특한 실루엣과 공기 역학적 순도를 유지하며, 루프가 닫힐 때 완전한 탄소 섬유 상부 구조를 제공합니다. 맥라렌의 새로운 RHT를 위한 접기 메커니즘은 유압 구동 방식이 아니라 전기적으로 작동하며 이 시스템은 슈퍼 카 클래스에서 가장 빠르게 작동하는 컨버터블 루프이며, 접이식 하드 탑은 650S스파이더보다 6초 빠른 11초 안에 내리거나 올릴 수 있다. 전자 모터와 카본 파이버 RHT의 강도와 경량의 조합은 650S의 30km/h(18.5mph)보다 크게 증가한 50km/h(31mph)의 작동 중 최대 차량 속도를 가능하게 합니다. 이러한 성능 통계로 볼 때, McLaren이 지붕 시스템에 대한 세가지 세계 특허를 등록한 것은 놀랄 일이 아니다.


새로운 RHT는 1세대 슈퍼 시리즈 컨버터블에 비해 작동이 2배 이상 조용하며, 지붕이 작동할 때 조용한 도서관에서 배경 소음과 동등한 사운드를 느낄 수 있습니다. 이러한 평온함은 전반적으로 탁월한 정교함을 나타내며, 지붕이 650SCoupé에서 경험한 것보다 현저히 낮은 소음 수준을 보입니다. 이는 2세대 슈퍼 시리즈의 개발 전반에 걸쳐 추구된 공학적 정밀도를 보여 줍니다.


RHT가 열리면 리어 윈도우가 자동으로 내려가 최적의 위치로 이동하여 실내로 유입되는 공기 흐름을 최소화합니다. 또한 이 윈도우는 독립적으로 제어 가능하기 때문에 루프가 닫힐 때 탑승자가 윈도우를 낮추고 파워 트레인의 소리를 실내로 초대할 수 있습니다. 가장 높은 지점의 버트리스가 650S스파이더의 그것보다 25mm 낮다는 사실은 공기가 객실 위로 흐를 수 있게 해 주고 난기류를 최소한으로 줄입니다.


전기 크롬 글라스를 투명 또는 색조로 사용할 수 있는 글라스 접이식 루프 패널


McLaren720S스파이더의 야외 활동을 경험하고자 하는 소유자는 지붕을 닫은 상태에서도 탄소 섬유 프레임의 유리 RHT옵션을 지정하여 원하는 경우 실내로 더 많은 빛을 들어오게 할 수 있습니다. 유리는 전자 크롬이며 버튼 터치 한번으로 투명하거나 색조가 있는 상태로 빠르게 전환할 수 있습니다. 점화 스위치가 꺼지면 유리가 색조 설정으로 되돌아가 더운 날 720S스파이더의 실내가 시원하게 유지되도록 도와 줍니다. 전자 크롬 기술은 다음 번에 차량을 시동할 때 선택한 이전 설정을 상기하는 메모리 기능을 갖추고 있습니다.


이 인테리어는 720SCoupé운전자가 즐기는 환대와 럭셔리한 슈퍼카 객실이다. RHT시스템을 수용하는 프레임 없는 디자인의 문을 여는 것은 공간에 대한 뛰어난 인식과 최고의 재료를 증거로 제시하면서 진정으로 정교한 환경에 접근할 수 있게 해 줍니다. 새로운 도어 힌지 시스템과 가스 스트럿 위치는 처음부터Coupé와 스파이더 바디 스타일을 모두 포함하는 720S프로그램에서 시작되었기 때문에 문제 없이 가능했습니다.


중앙에 장착된 8.0인치 고해상도 중앙 인포테인먼트 화면이 차량 기능의 주요 허브로 남아 있습니다. 이 인터페이스에는 오디오, 미디어, 내비게이션, 실내 온도 조절 및 기타 편리한 기능이 표시되며, 화면 아래의 빠른 액세스'하드'키를 통해 모든 주요 응용 프로그램이 표시됩니다.


듀얼 존 실내 온도 조절 시스템과 에어컨 시스템은 720S스파이더를 위해 다시 보정되었으며 RHT위치가 상승에서 하강으로 또는 그 반대로 변경되는지 감지할 수 있습니다. 실내로 유입되는 공기를 증가시키고 발 밑 또는 위쪽 실내 영역으로 더 많은 공기를 이동시킴으로써 이미 선택된 주변 설정에 따라 온도와 공기가 자동으로 조정, 난방 또는 냉방됩니다.


풀 와이드 액티브 리어 스포일러가 접이식 하드 탑의 위치에 따라 전개됩니다.


자동으로 작동하여 드래그를 줄이거나 저단 변속을 늘리고 급제동 시 차량 밸런스를 향상시키는 에어 브레이크의 역할을 하는 액티브 리어 스포일러는 저속에서 더 높은 위치로 상승할 수 있으며, 성능 및 운전자 개입을 보장하기 위해 다운 포스와 밸런스를 최적화합니다. 720SCoupé와 동등한 가격. 리어 스포일러가 쿠페와 스파이더에서 동일하지만 전개 매핑은 각 차체 스타일에 맞춰 맞춤화되어 있으며, 에어로 설정은 접이식 하드 탑의 상승 또는 하강 여부와 차량 전자 장치가 어떤 상태인지 자동으로 인식하는지에 따라 달라집니다.


일반적으로 정확한 차체 제어와 호환되지 않는 승차감의 조합을 제공함으로써 이미 까다로운 관례로 유명한 McLaren의 사전 예방 섀시 컨트롤 II유압 서스펜션은 예외적으로 순수한 정밀도와 피드백을 제공하는 것으로 널리 인정되는 전기 유압식 스티어링 시스템에 의해 보완됩니다. Coupé와 마찬가지로, 스파이더 운전자는 세가지 핸들링 모드(컴포트, 스포츠 또는 트랙)중에서 선택할 수 있으며, 각 모드는 개인의 선호도와 조건에 따라 다른 주행 경험에 초점을 맞춥니다. 이러한 검증된 특성을 결합하여 720S스파이더가Coupé가 보여 주는 것과 동일한 수준의 동적 능력과 다양한 기능을 갖도록 합니다.


새로운 스파이더를 위해 새로운 10스포크 경량 단조 알로이 휠 디자인이 개발되었습니다. 타이어는 BlrelliPZERO™로 McLarenTechnologyPartnerPirelli와 함께 설계되어 다양한 도로 조건에서 성능, 접지력, 핸들링 및 편안함의 최적의 균형을 제공합니다. 그 대신 트랙 중심의 PirelliPZERO™CORSA타이어를 추가 비용 없이 지정할 수 있으며, PirelliSottozero™겨울용 타이어와 PirelliTROFEOR초고 성능 타이어를 McLaren소매점에서 구입할 수 있습니다.



세가지 사양, 두가지 새로운 외장 색상, 하나의 전통 색상 반환


새로운 McLaren720S스파이더는Coupé와 동일한 세가지 사양으로 표준 모델 위에 확장된 성능 및 럭셔리 트림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벨리즈 블루와 아즈텍 골드의 두가지 새로운 외부 색상이 23종의 팔레트 중에서 소개되었으며, 그 중 하나는 McLaren12C에서 처음으로 구할 수 있는 유산 색상인 SupernovaSilver이다.


McLaren720S는 획기적인 디자인과 최첨단 기술, 그리고 맹렬한 속도로 쿠페의 명성을 얻었으며 일상적인 사용 편의성이 극한의 성능 상태를 약화시키는 광범위한 능력과 정교함으로 보완되었다. 237,000파운드에 현재 주문이 가능한 새로운 McLaren720S스파이더는 모든 면에서Coupé와 동등하다.


4.0 V8

배기량 3,994cc

최대출력 720hp

연비 8.6km/ℓ

최고속도 341 km/h

제로백 2.9초

가격 3억8,500만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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